utility coffee roasters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출근길 참새방앗간 드립커피만 팔고 매우 맛있어요. UCR 블렌드 - 과테말라와 에티오피아 , 진한 초콜릿향에 시트러스의 끝맛이 깔끔해요. 개인적으로 아이스 커피여도 티처럼 가벼운 느낌보단 산미가 있어도 조금 묵직한 느낌을 좋아하는데 이 곳 커피가 딱 그런 맛이예요. 꾸준한 사랑을 받는데는 이유가 있나봐요
유틸리티 커피 로스터스
서울 용산구 원효로48길 7
4
0
러닝하다 도핑하러 간건데 따뜻한 물부터 챙겨주시는 세심함과 과하지 않은 대화가 커피 맛과 닮아있었다
7
7시에 귀칼 무한성편 용아맥 조조 2차 보고 방문함 매장에서 커피 마시기는 불편한 곳 다행히 손님이 아무도 없는 시간대라서 사장님과 스몰톡 하면서 40분 쉬고 옴 가까운 거리는 커피 배달도 하시더라 케냐 캉고초 AA 깊고 진한 커피맛이 너무 좋았다 다만 커피 잔을 더 크게 쓰시던가 커피를 덜 담아주시는게 어떨런지 진짜 커피가 넘칠랑말랑 하도록 담아서 주신다 손님 두분은 커피 받자마자 바닥에 흘리... 더보기
31
용산역 카페 유틸리티커피로스터스 자리 협소한게 매우 아쉽... 테이블은 테이블 기능을 할수 없게 낮고 의자는 불편.. 커피도 가득 가득 주셔서 쏟을까 깨트릴까 불안불안... 커피는 무난하고 사장님 친절! - 드립커피
19
커피 여전히 준수함! 필커말고 기본 커피도 제법. 근데 그새 좀 알려져서 그런지 너무 인싸묻은 느낌이다. 특히 막 여기저기 헤집고 다니는 인싸 손님 극혐인데 그런 사람 있어서 피곤했음...;;;; 사장님께서 친절하셔서 그런 것 같아 이걸 단점이라 하긴 뭐하지만 나 개인에겐 아쉬움 포인트라.. 다시 새로운 곳을 찾아보려고 함.
26
3
또 하나 좋은 카페 발견. 커피 맛나고 사장님 친절하시다 위치도 내 취향. 아싸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