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카페를 음료와 음식 맛으로 다닌다면 적당히 맛난 곳 그러나 잘 가꿔진 정원과 고즈넉한 한옥의 분위기를 더하는 순간 유니크함이 몇 배로 상승 적당히 서늘할 가을 야외에서 마시는 따뜻한 차 한잔을 상상케 하는 곳. 재방문의사 높음!
경안당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31번길 8-15
4
0
마루와 마당이 맘에 들었다. 음료 맛은 그저 그랬다. 취향은 아니었지만 이 동네에 온다면 데려갈 만할 것 같다.
6
길가다 더워서 뽈레보고 급 들어갔는데 일행이 좋아해서 뿌듯 ㅎㅎ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어른들 모시고가기 좋을 것 같아요
22
자리를 잡고 자리 이름을 확인 후, 안쪽에서 주문하면 자리 이름을 물어보십니다. 이후에 자리로 음료를 가져다주세요. (저기는 안2 였는데 [아니]라고 하니 [안투] 라고 고쳐주시더군요..) 한옥에서 다리뻗고 있으니 좋았어요. 한옥 밖에도 자리가 있었고 바깥 자리에는 강아지를 데리고온 분들도 계셨어요. 커피맛은 무난 (아아 6500원)했고 음료가격이 다 쎈 편 이었어요.
한적하고 깔끔하고 인테리어, 마당도 예쁘고 차도 맛있어서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구운 앙금 절편이 맛있어서 매번 꼭 주문합니다 행리단길 처음 오는 친구들이 있으면 여기로 데려가곤 합니다
가을에 한옥에 앉아 오미자차 를 마시니 여유롭고 너무 좋네요. 디저트류는 땡기는게 없었지만 음료가 다양해서 추천합니다.
2
.
3
골목안에 숨어있는 한옥 찻집 한옥이라 기본적으로 좌식이라 호불호가 좀 있습니다. 그래도 입식 자리도 있는데 좌석이 많진 않네요 ㅋㅋㅋ 마당이 넓어서 추가 방 및 좌석을 마당에 해놨습니다. 차 가격이 좀 있긴 한데 관광와서 시간 때우는거 생각하면 괜찮을거 같네요. 전 후딱먹고 나가서 좀... 크흠흠 차 이외에도 커피도 소수 있고 곶감 베이스의 디저트도 있습니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