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기준 인당 19900원을 내면 각종 훠궈 재료 및 꼬치가 무한리필이다. 무한리필이라 재료가 적은 것도 아니고(꼬치 종류도 많음), 무한리필이라 재료의 질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다. 그렇다고 고기의 퀄리티가 아주 좋은 건 아니지만, 무한리필인 거 감안하면 만족스러움. 과일도 있고 나름 꿔바로우나 볶음밥도 있다. 말그대로 뷔페. 만족스럽게 먹고 나옴. 음식은 절대 남기지 마세요. 여기는 남기면 정말 돈 받는다고 합니다. 꼬치는 ... 더보기
북경훠궈 양꼬치뷔페
경기 수원시 팔달구 갓매산로 51
좌석이 넓고 거의 늘 여유가 있는 편. 그래서 그런가 카공족도 많이 보이고, 아니면 그냥 동네 사람들이 모이는 것 같기도 하다. 딱히 불편한 점 못느낌.
투썸 플레이스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177번길 90
맛있게 먹었다. 애초에 샤브샤브류가 맛없기는 힘들다고 생각하지만... 이곳이 다른 데와 다르게 기억에 남는 건 마무리로 파스타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꼭 파스타만 먹어야 하는 건 아니고 트러플 리조또, 트러플 파스타, 카레 우동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파스타가 특이해서 골라보았다. 그리고 파스타까지 잘 삶아주셨음. 만족스럽고 이 동네에서는 은근히 어딜 가야하나 고민할 때가 있는데 앞으로는 그 때마다 여기가 리스트에 넣어져 있... 더보기
정 스키야키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5
족발보다는 보쌈을 선호하는 편인데 여기는 족발이 훨씬 나았다. 술을 마시느라 음식은 많이 못먹었지만... 전반적으로는 평범했음. 굳이 다시 들리진 않겠지만 굳이 피하지도 않을 듯.
감성족발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4길 14
김치가 맘에 들었다. 원래 이런 맛의 김치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묘하게 설렁탕하고 잘 어울렸음. 근처에 국밥집 많지만 오랫동안 살아남는 데에는 이유가 있구나.
이문 설농탕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3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