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신시아

맛있는 건 정말 참을 수 없어
서울

리뷰 444개

으아아~~ 커피가 맛있어! 요즘은 여기서 종종 빵만 사가는 터라 디카페인은 처음 먹어보는데 취향이었다. 사실 케익도 처음 먹었고 기대 이상이라 맘에 들었음.

비 파티세리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4길 4

엄청나진 않았다. (당연하게도) 맛 없는 것도 아니었지만. 고기보다 오히려 김치가 나았던 것 같기도. 그런데 전반적으로 김치나 나오는 나물이 달았다. 일단 들어가면 사람이 바글바글하고 퇴근시간 때 쯤이면 평일에도 바로 웨이팅이 생기는 곳.

영광보쌈

서울 마포구 만리재로1길 14

원래 지하에 있지 않았나? 층을 옮긴 건지 더 넓어져서 (그나마) 쾌적해짐.

폴 바셋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평범했다. 아주 나쁜 건 아니었는데 그냥 튀김옷이 조금 아쉬웠음. 그래도 분위기며 뭐며 근처에서 또 치킨이 땡기면 갈 만은 할 듯?

깐부치킨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73

순대볶음을 먹었는데 그냥 무난했음. 분식에 술 판다는 게 매력적. 옆 사람이 김말이 드시는게 맛있어보여서 시켰는데 직접 만드시는 김말이 같음.

이서방네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43

리큐르가 들어간 커피 메뉴들이 주로 시그니쳐 메뉴인 듯. 카페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들도 맘에 들었다. 근처에 있으면 또 오고 싶을 것 같다.

커피랩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14

이번엔 마라샹궈. 직원 분이 친절하셔서 좋다. 그리고 쿠폰 제도 있어서 근처에서 먹고 싶으면 꽤 올 것 같음.

라홍방 마라탕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304번길 44

순대라면이 신기해서 시켜볼까 하다가 오늘은 너무 밥 무드라서 그냥 순대국밥시켰다. 전반적으로 무난했음. 아마 라면도 그럴 것 같은데 그래도 라면은... 좀 다르니 다음에 온다면 무조건 순대라면을. (굳이 꼭 와야겠다 싶지는 않다.)

진순대

서울 종로구 삼봉로 80-12

오픈 하고 얼마 안되어서 갔다가 이번에 재방문. 꼭 먹고 싶은 파이가 있다면 미리 주문하고 가는 게 좋을 것 같다. 보통 파이 준비하는데 25분 걸리신다고 함. 나는 늘 이미 있는 파이만 먹어서 몰랐음... 맥주도 맘에 든다.

웅파이

경기 수원시 권선구 덕영대로1201번길 8

맛있다🥹… 빵들이 비싸긴 한데 맛있다. 요즘 물가가 하도 정신들이 나가서 그렇게 비싼지도 모르겠는 수준이고. 적게 고르느라 너무 힘들었다. 자주 와서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음.

파네트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1길 1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