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김베리

맛있는 건 정말 참을 수 없어
middle of nowhere

리뷰 729개

와야지와야지 하다가 드디어 들렸는데 건물이 이렇게 큰 줄 몰랐다. 저녁 7시 쯤 가서 바다는 보이지 않았지만 그래도 창가에 앉았음. 자색고구마맛이 생각 외로 맛있었다.

순두부 젤라또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603

늘 먹는 비빔을 시켰지만, 메뉴판에 온막국수라는 게 있어서 호기심이 들었다. 마침 일행이 시켜서 맛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랐음. 전반적으로 근처 다른 막국수집들에 비해서 간이 덜 세다고 느꼈다. 화장실이 밖에 있어서 걱정했는데 청결해서 안심.

동해막국수

강원 강릉시 연곡면 성안길 47-3

터미널 근처에 위치에서 귀가 전에 먹고 떠나기에 딱. 평소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데 구운 피스타치오가 있길래 호기심에 골랐더니 너무 만족스러웠다.

젤라또 까사

강원 강릉시 원대로 15

옆 집에 아이스크림이 무료라 그런가? 오랜만에 방문하니 여기에도 생겼다. 여긴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아니고 중국슈퍼에서 사먹을 수 있는 하드(우유맛 아이스크림)를 인당 한 개씩 먹을 수 있음.

라홍방 마라탕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304번길 44

주기적으로 콤보 메뉴 같은 걸 할인하시는데 그게 가성비가 좋다. 메뉴는 인스타나 네이버에 올라옴. 근처 김밥천국 스타일의 가게에서는 여기가 제일 나은 듯?

김밥나라

경기 수원시 권선구 덕영대로1201번길 28

안에 넣어주시는 순대 양이 줄어서 너무 슬프다. 그리고 뭔가 잡내도 좀 더 느껴졌다. (근데 괜찮아하는 편.) 그래도 여전히 이 근처에선 가장 먹을만한 순대국인 듯하다.

신가네 수제순대 뒷고기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8길 25

마라탕이나 샹궈를 먹을 때 밥을 같이 안먹어서 몰랐는데 공기밥 무한리필이라고 한다. 여전히 아이스크림 무료. 기계는 이제 8시에 마감한다고 하심.

라돌이 마라탕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304번길 62

그릭콜로지 주문. 확실히 매장에서 먹는 게 제일 맛있다. 배달은 원래 새벽 3시까지로 알고 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24시간 운영하심.

잭슨피자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65번길 41

냉면이 먹고 싶어서 들렸으나 맛은... 들깨칼국수는 유명한 듯 한데 다음에 도전해 볼 생각.

가야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304번길 21-12

역에서 가까워서 날씨가 안좋을 때 피신하기에 좋음. 매장 자체에서 행사를 은근히 하는 느낌이었는데 사계절 내내 그런지는 모르겠다.

투썸 플레이스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