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밀밭 칼국수,, 진짜 양 푸짐하고 맛있는곳 사실 칼국수는 평범한데 양이 많고 맑아서 인기가 많은듯하고 요기의 찐 맛도리는 무채비빔밤..! 저는 이거 먹으러 갑니당ㅋㅋㅋㅋ 웨이팅까지 하면서 먹는이유.. 평범하지만 중독되는 맛이에옄ㅋㅋㅋㅋ 1인1밤 필수이구용~~ 무채듬뿍넣어서 비벼먹으면 최고입니당!
밀밭칼국수
경기 양주시 청담로 231
4
0
양주사람들은 한 번쯤은 와봤다는 칼국수 집. 많이 먹어봐서 그런지 딱히 찾아와서 먹을만하진 않다. 내생각엔 김치가 매운 편인데 매운걸 뜨거운 국물로 식히는 감각에 중독된 사람들이 많이 오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1호점은 진한 맛, 2호점은 깔끔한 맛이 강한 것 같음.
2
한시간의 대기를 견디고 먹었다 ㅜㅜ 바지락칼국수라는게 맛의 편차가 크지 않은 메뉴라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매콤한 무생채+깔끔한 국물맛 때문에 인기가 많은듯 바지락칼국수 중 조미료 팡팡인 곳은 국물을 먹으면 끝맛이 단데 여긴 단맛이 없어서 좋았음 너무 뜨거울 때 먹는 것보다 시간 지나고 먹으니 더 괜찮았다 무생채 맛있는데 넘 맵긴해,, 무생채 비빔밥 2인 1개 충분 1인분 양 넘 많아서 넷이서 3인분 먹었다 ㅎㅎ 주말 기준 오픈런... 더보기
26
양주 칼국수 세계를 평정한 밀밭 칼국수 처음에 나오면 엥스러운 엄청난 양과 밋밋한 비주얼 하지만 국물을 딱 먹으면 바로 깔끔한데 깊은 맛에 빠져든다 바지락도 충분하게 들어가고 맛있당 무생채와 김치는 맛있는데 꽤나 매콤해서 쓰으으읍 그리고 무생채비빔밥 필수 제일 맛있었다
8
양주 칼국수 맛집이래요! 4인분이 아주 한솥이다. 그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을 수 있다. 칼국수 집은 김치가 생명인데 김치랑 무채 둘 다 맛있다. 점심시간에 갔는데 15분 대기했다.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