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전체 더보기
따끈따끈한 신상카페. 내부에 3팀 정도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어요. 오늘 가오픈인데 벌써 손님이 꽉 참. 사장님부터 엄청난 힙스터신데 커피맛도 좋습니다. 자주 올 것 같아요.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오늘의 커피는 사처넌..!! 마음에 든다 여기..
오샤베리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5길 85
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