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low Dragon Curry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옐로드래곤커리 외국에 놀러 온 것 같은 감성과 분위기! 맛까지도 외국으로 온것 같다! 커리진하이볼도 계피가루를 붇혀 알코올맛은 강하지 않지만, 그래도 꽤 이국적이고 신기하다. 가게이름답게 커리도 반반으로 맛볼 수 있는데 매운커리도, 간돼지고기로 만든 커리도 다 맛이있다. 그리고 생각보다 오코노미야끼하나에 감자칩 하나 올라갔다고 맛이 배가된다. 이게 어울릴까 걱정했던 저의 실수 였습니다. 아삭아삭한 칩이 소스랑 너무 잘어울린다.... 더보기
옐로 드래곤 커리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0가길 14-2
12
0
[옐로 드래곤 커리] 향신료 가득하고 매콤한 맛이 생각나서 오랜만에 갔는데 메뉴가 조금 바뀌었네요. 이번엔 반반카레에 소세지 토핑 추가했어요 ! 카레도 추가로 주시니 듬뿍 얹어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39
YDC 스파이스커리&키마커리 반반커리 :) 스파이스커리는 버터풍미 나는 오리지널 커리였고, 키마커리는 향신료맛이 제대로 느껴지면서 간고기 질감과 꾸덕함이 돋보였다. 둘다 매력이 확실해서 반반커리 먹어보는 것 추천 ! 분위기도 좋아서 서순라길 데이트 장소로도 넘 좋을 것 같음 ~!
8
향신료를 사용하면서도 어딘가 대중성을 놓치지 않으려는 (못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향신료가 더 강하면 좋겠어요 토핑 추가를 추천!
이거 마라카레인가요? 그냥 너무 맵네여;;;먹다 남겼습니다…
14
[옐로 드래곤 커리/ 키마커리] 키마커리 비주얼이 봉숭아 물들이는 반죽 닮았네요. 기본커리, 키마커리, 커리우동이 베이스고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사진 속 메뉴는 기본 키마커리에요. 아무 토핑도 추가하지 않았는데도 푸짐하죠. 크게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본격적인 것 같아요. 향신료 가득하고 은은하고 상쾌하게 매운 기운이 나서 가득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삶은 계란은 너무 차갑고(국물에 올라가는... 더보기
3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