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논현 초교 인근 골목에 있는 떡볶이 가게 2인 테이블 네자리 있음 점심시간 지나서 갔더니 한산함 빨떡 소 순한맛 납작만두 사이다 주문 떡볶이는 1.5인분 양 엽떡이랑 비슷하다 국물은 매콤함 7 달달함 3 양배추와 어묵 소세지 밀떡 납작만두는 소스에 푹 담궜다가 먹으면 맛있음 단무지도 넉넉하게 주신다
논현동 빨간 떡볶이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8길 62
13
0
근처에서 혼밥 할 곳 찾다가 오랜만에 떡볶이를 먹기로 함. 매장이 진짜 작은 편. 혼자먹을 거라 떡볶이는 소자(보통맛)으로 주문하고 납작만두 맛있을 것 같아서 토핑으로 선택. 소…로 주문했는데 왜 이렇게 크고 많은거죠…? 대자로 잘 못 주문한 줄 알았어요… 떡볶이 먹을 때 사실 어묵만 먹고 떡은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기 떡이 진짜 말랑말랑… 떡맛집. 매운것도 적당히 맵고 깔끔하게 매움. 소시지에 각종 야채가 ... 더보기
54
비빔납작만두 알고리즘 타서 가봤는데 사장님이 대구분이신가봐요! 납작만두도 시키고 싶었으나 10장이 기본이고.. 떡볶이도 신기하게 1.5인분이길래 일단 덕볶이만! 근데 떡볶이.. 대구인의 심장을 울리네요ㅠㅜ 존마탱 엽떡같은 느낌이고 내용물도 비슷해요! 근데 이 양에 7000원? 배달 가능한 곳에 사는 분들 넘 부럽 ㅠㅠ 비빔납작만두도 찾아보니 비주얼 미쳤던데.. 또 올래요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