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웨이팅 크게 없이 깔끔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훠궈집이라 매번 신세 지고 있습니다! 간장소스랑 마장소스가 특히 맛있어요
불이아
서울 마포구 동교로 182-6
1
0
불이아 체인중에 홍대점 육수가 더 진하다는 말을 듣고 와봄 고기 두 접시에 야채 당면 까지 둘이 먹기 배터지는 양 굿 그리고 홍탕보다 백탕이 맛있다 느껴진건 진짜 오랜만 백탕이 진하고 고소하고 홍탕보다 더 맛있었다 홍탕도 맛있는데 백탕 존맛쓰 먹고다음날 속 아무탈없는 것에도 플러스점수 드립니다
12
훠궈라는 음식에 눈을 뜨게 해준 불이아.. 이상하게 홍대점이 제일 맛있다 점바점이 있는듯
5
소스바에 비는 메뉴 많음 잘안채워줌 홀에비해 알바생 겁나 적음 그래서 세번불러야 한번옴 추가메뉴시켯는데 오십분만에 나옴 여러모로 재방문의사 없음 여기가 본점이라니 우리 테이블 말고 다른 테이블도 불만 다수
13
훠궈가 땡길 때 종종 가는 곳이에요. 세트로 시켜먹는데 채소 버섯 고기 등 다양하게 나와서 가격대비 풍족하게 먹을 수 있고 맛도 괜찮아요.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무난한 훠궈를 맛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홍탕은 너무 매워서 최근엔 백탕과 토마토탕을 주로 먹어요. 가격이 좀 올랐지만 물가 생각하면 어쩔 수 없겠죠..
4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홍대 온김에 왔어요!! 역시 불이아~~ 양고기 별로 안 좋아해서 소고기로 먹었는데 맛있어요!! 꿔바로우가 좀 더 바삭했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친절하고 좋았어요! 홍대에 주차할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추천합니당
2
하이디라오 가려다 실패하고 옛날에 한번 가본 곳이 생각 나서 가봤습니다. 갈끔해요
하이디라오 처참하게 실패 ... 5인 이상 테이블 대기 10팀 이하길래 개이득하고 잡았는데 한시간에 한 팀 빠진다...🥲🥲 결국 근처 사천리 갔는데 또 웨이팅... 결국 여기로 갔다,, 가격은 하이디라오랑 큰 차이 없는데 실망 ㅎ 일단 우리가 6인 팀이라서 2층 배정됐는데 2층 관리가 너무 안된다 ㅠㅠ 걍 방치된 기분 2층 소스바는 채워주지도 않으시고 벨 눌러도 직원 안 오고 ㅎ.. 글고 주문하고 셋팅까지 15분은 넘게 걸렸다.... 더보기
23
탕 : 향이 매우 진한데 맛은 약한 편 + 토마토탕은 좀 달다 재료 : 신선하구 꽤 다양하게 주는거 같은데 가격이 매우 사악.. 고기 : 양고기가 더 신선하대서 그걸로 시켰는데 괜찮았음 소스바 :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좋았음 (정말 다양함) 빠쓰 : 개맛있다... 얼음물에 제대로 담궈주심....
6
옛날 삼국지 생각나는 좋은 가게 훠궈란 이런 거지 하는 근본 가게라서 좋습니다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