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쫄깃 떡볶이 튀오뎅과 만두를 섞어서 내주는 단일 분식집! 튀김이 맛있는데 둘이서 2인분 먹으면 배부른 인간들이라 떡볶이에 나오는 튀김으로도 만족하게 된다 (사진은 1인분 양) 먹다보면 포장도 많이 하고 가족 단위로 와서 남녀노소로 즐기는 오래된 상주 떡볶이 집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가게인 듯 그리고 내부에 있는 테레비도 옛날 느낌 나서 오래 오래 장사 해주시면 좋겠음
불티나 분식
경북 상주시 서성로 36
4
0
오랜만에 상주에 왔고 첫 끼니로 불티나 분식 선택! 오랜만이 왔더니 가격이 올라서 아쉽지만 그래도 맛은 그대로라서 만족. 사진은 떡볶이와 튀김(오뎅, 만두)를 섞어서 6,000원 어치인 2인분의 양.
7
떡볶이 1인분에 아직도 1,000원 튀김(오뎅, 만두)은 1,500원 이라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맛도 있어서 상주 올 때마다 찾게 되는 떡볶이 집. 화장실도 매장 안에 있고 휴지도 있다. 비누는 없지만ㅠ
11
떡볶이 순대 튀김(오뎅 혹은 당면만두)의 단촐한 메뉴. 사진은 도합3500원의 양. 한번쯤 들러봄직한 곳.
2
어렸을 때 먹었던 국물 떡볶이입니다. 떡볶이 2인분에 튀김 2인분을 시켰더니 국물에 범벅해서 주시네요. 튀김은 만두와 오뎅튀김만 있는데 오뎅튀김이 바짝 튀겨져서 맛있어요. 떡볶이 떡은 밀떡이고 떡볶이 국물은 물엿이 안들어간 맛인데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서 좋아요. 여기도 상주 명물이라고 들었습니다.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