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자판기 문 보고 좀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애매하게 뒤처진 힙…… 가성비가 내려오는 메뉴들…… 네 뭐…… 그런데 이렇게 맛없는 롱티는 생전 처음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믹스 쓰는 거야 자유지만 아무리 그래도 롱티를?? 이렇게 만들 수 있다고?? 싶어지는…… 이제 정말 가성비 술집들 자제해야 하나 싶어요…… 점점 인내심이 줄어드는 게 느껴져서 ㅠㅠ 간건강과 맞바꾸기엔 너무 아쉬운 맛…
히터룸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65번길 54
12
0
• 인계동에서 2차쯤으로 가볍게 갈만한 칵테일 바 지난 번에도 한 번 리뷰를 했었는데 근 일 년만에 히터룸에 방문했어요. 히터룸은 역시 마지막 사진의 독특한 문짝이 컨셉트입니다. 내부도 어둡고 칵테일 종류도 다양하면서 안주가 저렴한 편이라 2차에 가기 딱 좋은 곳인 것 같아요. 1차에 가기엔 안주 선택폭이 넓지 않은? - 초코바나나+스파이시 감자후라이(₩10500) 누구나 알고있는 친숙한 맛의 바나나+초코시럽 해마로 감자튀김+칠... 더보기
1
인계동에서 칵테일로 요즘 핫하다는 가게 커피스미스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다. -감바스(₩15000) -고르곤졸라피자(₩7500) 감바스는 좀 삼삼하고 고르곤졸라는 치즈맛이 좀 강했다. 칵테일 가격은 5500원부터 7500원 사이이고 옥보단/깔루아밀크/코스모폴리탄/카시스프라페 주문.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분위기가 여성들이 좋아할 분위기이다. 금 오픈시간 즈음에 가서 대기가 없었지만 시간이 좀 지나니 만석이 되었다.
꼭 피치 크러쉬를 먹어쥬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