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국수 적게 달라고해서 받은 신승반점 중국냉면 면발이 진짜 쫀득..하다 못해 질깃 시원한 맛으로 먹었고 좀 더 시큼했어도 좋았을듯
신승반점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3길 6
20
0
가격은 마곡 평균수준이지만 널찍한 식당 서빙 좋음 음식 매우좋음 솔방울 오징어 안들어가고 진짜 볶아낸 야채가 들어간 짬뽕 꿔바로우도 시큼하니 맛잇엇어요
21
난 여기 칠리새우랑 탕수육이 그렇게 좋더라… 진짜 너무 맛있어ㅠㅠ 유니짜장도 굿굿 .. ❤️❤️❤️❤️❤️ 여기 중식 먹고나면 다른 데 중식은 먹기 싫어..!!!!!
6
동네에서 맛있는 중국집 ,, 여기 탕수육이 촉촉+쫜득으로 맛있을 수 밖에.. 🤎
9
여기 맛있대서 가봤음! 매장 크고 깔끔해서 일단 좋았어요 간짜장 주문했는데 오이도 있고 맛있었고 밥에 같이 나오는 짬뽕 국물; 너무 시원해서 담엔 짬뽕 먹고싶어요 아 탕수육도 넘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
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