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가성비 맛집입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평범했습니다. 셋이서 먹었을 때 잘 먹었다 싶을 정도로 먹을 수 있었고 음료까지 포함하여 6900원에 송도에서 해결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곳입니다. 음식 퀄리티는 송도의 다른 지점의 타파스빈이 조금 더 괜찮은 것 같으니 경험삼아 식사하고 싶으시다면 그쪽을 더 추천드립니다.
타파스빈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32
3
0
1. 분류로 브런치카페로 되어있는데 그런 고상한 느낌은 아니고… 구내식당에 가깝습니다. 사무 건물 1층에 입주 했으며 가격도 6000원 전후. 보니까 2인이서 3-4개씩 막 드시고 계시네요. 거기에 음식 + 음료가 한꺼번에 되니 간편하게 점심을 해결하고 싶은 직장인들로 부터 떼돈을 버나…? 싶지만 가게가 좀 작네요. 2. 타파스 라는 것이 좀 작은 디쉬라고 받아들여지긴 하는데 그 앞에 ‘술과 함께‘ 가 붙는거 아니었... 더보기
25
음 뭐라고 해야하나.. 커피랑, 샐러드랑, 파스타도 다 파는 곳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저렴하게 파스타 같은 것이 생각날 때에 들르기 좋습니다. 다만 주차는 1시간 무료에요. 시간이 너무 짧은게 안타깝네요. 맛은 괜찮았습니다.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양은 많진 않았지만, 파스타 같은 음식이 생각날 때 가서 먹기 좋은 구성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았어요.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