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하우이지

송도

리뷰 9개

라멘 맛집..이라고는 하나 제 입맛에는 조금 짰습니다. 면도 제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라멘을 몇 번 먹어보았지만 제 입에는 라멘 자체가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 다른 라멘 애호가들의 리뷰를 참고하시는 편이 더 좋을 것 같네요!

솟구쳐차기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13-18

늦게까지 하는 카페 중에서 무난하게 앉아있을 수 있는 카페라 좋습니다. 호떡에 올라간 아이스크림과 따뜻한 호떡의 조화가 익숙하게 좋았습니다.

설빙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18

커피도 훌륭했고 뷰도 좋았습니다. 가격이 사전에 공지되어있지 않아 블로그로 확인하고 방문하였는데 8000원에서 9000원으로 약 1000원씩 올라있었습니다. 제한 시간은 2시간이었고 나올 때 보니 대기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카페 분위기는 아주 좋았습니다.

빈브라더스 커피하우스

서울 마포구 토정로9길 2

에그타르트는 무난했습니다. 맛은 있었으나 제 기준 필링이 조금 부족하였고 타르트지가 지나치게 빠삭하였습니다. 하지만 에그타르트가 생각날 때 먹기엔 괜찮은 정도입니다. 음료도 무난하였습니다.

올더 레이어드 타르트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55

평소 얼그레이 밀크티류를 즐기는 사람으로서 임페리얼 밀크티를 마셔보았습니다. 향이 감이 오지 않아 찻잎향을 맡아볼 수 있겠느냐고 요청을 드렸는데 맡아 보니 얼그레이보다 풍부하게 향긋하고 달달한 향이 나서 음료를 선정하였습니다. 임페리얼 밀크티는 정말 훌륭하였지만.. 방문했던 화장실 냄새가 너무너무 좋지 못해서 나온 후에도 냄새가 가시지 않았습니다.. 그것만 개선된다면 더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임페리얼 밀크티는 ... 더보기

카페 랏츠

부산 영도구 흰여울길 289

가성비 맛집입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평범했습니다. 셋이서 먹었을 때 잘 먹었다 싶을 정도로 먹을 수 있었고 음료까지 포함하여 6900원에 송도에서 해결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곳입니다. 음식 퀄리티는 송도의 다른 지점의 타파스빈이 조금 더 괜찮은 것 같으니 경험삼아 식사하고 싶으시다면 그쪽을 더 추천드립니다.

타파스빈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32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여 아인슈페너와 쇼콜라 라떼 아이스와 핫 두 잔을 주문하였습니다. 카페의 분위기가 훌륭했고 컵의 모양도 특이하고 예뻐 좋은 기분이 들게 하는 장소였습니다. 커피는 맛보지 못해 말씀드릴 것이 없지만, 제가 주문한 아이스 쇼콜라 라떼는 정말 훌륭하였습니다. 아이스크림의 양도 상당했던고 초콜릿도 그냥 아무 초콜릿이 아닌 부드럽고 불쾌할 정도로 달지 않은, 좋은 달달한 맛의 초콜릿이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평범해... 더보기

카페 그라토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28번길 8

지금까지의 제 생애를 걸고 이곳 탕수육의 튀김정도보다 아름다운 정도의 탕수육을 만나보지 못했음을 보증합니다. 짜장과 짬뽕 또한 깔끔하고 적당하여 평균이상이라 자부할 수 있는 맛집입니다.

진진차이나

인천 연수구 대암로22번길 10

말레이시아 음식이라는데서 오는 호기심, 꽤 괜찮아보이는 네이버 평을 보고 친구들과 함께 리마우에 방문했어요! 친구들은 새우탕면을 먹었고 저는 새우락사를 먹었습니다. 먼저 정말 좋았던 점은 락사 위에 올려진 닭고기였습니다. 닭고기가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구워졌고 간도 딱 알맞았습니다. 닭고기 맛만은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또, 반숙 계란과 새우의 조합도 참 좋았어요. 특히 새우탕면은 한국인에게도 보다 친숙한 국물 맛이 났어요. 그런... 더보기

리마우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