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양양 기사님 식당 버스타기전 큰 기대없이 아침먹으러 들어간 집인데 너어무 깔끔하게 먹어치우고나왔습니다 고등어 갈치 가자미구이가 나왔구용 계란후라이도!!ㅋㅋ 미역국도 맛있었어요 국은 매일 바뀐다고 합니당. 뭔가 할머니가 직접 기름발라 구워주시던 김 맛이나서 아련하고 맛있고 고소하고 그랬어요... 양양 구 터미널 근처 백반맛집😉
양양 기사님 식당
강원 양양군 양양읍 양양로 27-1
12
0
양양 장기 출장 중 밥이 안 정해지면 무조건 가는 곳입니다 양양이 6-7시면 다들 저녁 장사를 접으시는데 나름 오래 하는 곳이기도 하고 백반이 무난하게 잘 나와요! 백반 시키고 오징어볶음 같은 거 하나 추가해먹으면 든든합니다. (백반이니까 반찬은 리필 가능) 옆짚 양양터미널기사님식당과 비교해보자면 - 기사님식당 : 찬 가짓수 살짝 적으나 상태가 훨씬 신선함, 굉장히 기본적인 찬이 나옴, 가끔 후추맛이 강한 반찬이 있음, 오징... 더보기
1
평범한 백반이 먹고 싶어 방문. 사진엔 잘 안느껴지지만 인상적인 것은 한젓가락 양의 반찬. 더 필요했던 것은 아님. 여러가지로 교직원식당이나 회사 구내식당이랑 비교됐고 살짝 비싸단 느낌이 들었다.
10
양양 터미널 근처. 한식 양양에 갈 때마다 백반을 먹는다. 10년 이상 똑같은 맛이다.
2
일찍 호텔에서 나와서 눈에 보이는 백반집에 들어갔다. 아침 메뉴는 가정식 백반 하나고, 적당한 아침밥이다. 정말 한국인의 평범한 밥상이라고 보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