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자갸비 매장 안에 있는 하이츄 매장에서 만엔 쓰는 사람이 있다 ??? 접니다 북해도 한정 유바리멜론 하이츄도 맛있는데 라임맛 하이츄 진짜 맛있음 이거 무거워서 수하물 추가까지 함 ㅋ
東京おかしランド
日本、〒100-0005 東京都千代田区丸の内1丁目9 東京駅
11
0
도코바나나 치이카와랑 콜라보 했어요 ㅋㅋ 물론 저는 별로 맛은 없다고 생각 하나 치이키와는 귀여우니까요 5 만원 주고 가방을 사면 도쿄바나나를 준다. 생각 하면 됩니다 자갸비매장바로 옆에 있어요
10
그거아시나요 도쿄역 지하 오카시 랜드에 파는 자가비는 그 자리에서 튀겨주고 맥주랑 먹을수 있는데 이게 따뜻할때 먹어도 맛있고 숙소와서 차가울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