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그거아시나요 도쿄역 지하 오카시 랜드에 파는 자가비는 그 자리에서 튀겨주고 맥주랑 먹을수 있는데 이게 따뜻할때 먹어도 맛있고 숙소와서 차가울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東京おかしランド

日本、〒100-0005 東京都千代田区丸の内1丁目9 東京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