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역전은 항상옳다 콘소메 꼭드세요 개ㅐㅐ맛잇음ㅋㅋㅋ
역전할머니맥주
서울 동작구 만양로 104
5
0
노량진점이라 그런지 역할맥 등록 안되어있는거 신기하다...그리고 노량진점이라 그런지 다른 지점에 비해 조용한 것 같음 .. (아닌가?) 노량진에서 방어 노곤하게 먹고 치킨먹고 3차로 온 곳,, 너무 배불러서 파인샤벳😋 얼음 생맥주 겨울엔 먹기 춥지만 그래도 역할맥 저렴하고 좋다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