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생맥주가 2500원이라 많이 먹고플때 가는곳 감자전과 새우버터구이는 그런대로 맛있었다.
모랑 해물솥밥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6길 48
12
0
사진은 간장새우솥밥입니다 모임하기 좋은 곳이지만 점심시간에 예약은 불가합니다
2
점심은 다양한 솥밥 위주로 파는데, 메뉴 특색만으로도 합격점인데다가 곤드레밥 맛있어,, 저녁에 전먹으러 한번을 못왔었네 담에 꼭 가볼것!
9
ㅋㅋㅋ 결국 다시와서 감자전에 맥주잔뜩 시켜먹고 집에 간 1인. 동행이 먹은 두부김치는 위험하다고 합니다. 역시 1잔에 2500원인 맥주만 먹어야...
허허허허허허 엄청난 맛이네요. 사진의 꼬막무침과 사진에 안나오는 해물파전 시켰는데 깜짝 놀랄만한 맛이었습니다. (좋은뜻아님) 다만 맥주가 2500원이라는점! 기본적인 메뉴를 시키고 맥주를 많이 마실때 좋은것같아요.
6
모랑 여러 지점 가봤지만 정말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고 직원분도 다 친절했다. 음식맛도 좋았다. 주변에서 마땅히 갈 곳 없다면 실패를 할 바에야 여기 가세요. 두 번 가세요.
오랫만에 다시 가본 모랑 처음에는 해물솥밥이 추천이라 그것을 먹었는데 원재료는 좋아보였는데 뭐랄까 심심하기도 하고 맛이 조화롭지 못한..나랑 간이 안맞나 그런 느낌이었는데 오늘 먹은 고추장불고기버터 는 매콤하고 누룽지도 잘 붙어서 맛있게 쓱삭쓱삭 했다. 시장했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