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is-Zle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옥수수캄빠뉴가 쫀득하면서 옥수수가 많이 들어 있어 더 고소하고 맛있음. 무화가초코빵도 엄청 찍득하고 무화가 맛이 많이 느껴짐. 밀도가 꽉차서 조금만 먹어도 든든함
프레즐
서울 광진구 능동로4길 17
6
0
명인이 운영하는 빵가게 소금빵, 소보루, 깨찰빵, 앙금빵 등 기본 라인 다 맛있어요! 식빵도 쫄깃하고 바게트나 치아바타, 깡빠뉴 하나하나 매력있는 맛. 케이크랑 구움과자, 쿠키도 파세요. 실패 없는 빵집 연말시즌에는 슈톨렌, 파네토네도 맛볼 수 있어요
7
대한민국제과기능장 빵집 빵종류가 많은건 아니지만 러스크랑 플레인스콘 을 먹었는데 러스크가 달지 않고 너무 맛있다. 러스크에 견과도 많이 박혀있고 고급진맛이다. 스콘도 크기도 크고 맛도 괜찮다.
와사비마요 베이컨 바게트..? 5천원 맛있다!!
4
버터 프레첼과 코코넛 브레드(속은 크림치즈)
2
후식 사러 들렀다가 식사하는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