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위생이 최악이었어여.... 밖에 나갔다와서 (담배 피우셨던거같아요) 그냥 바로 횟감을 썰었던 기억... 내부도 시끌시끌하고 청결하지 않아요ㅠ 한번가고안감..
탐나 종합 어시장
서울 관악구 조원로 7
2
0
솔직히 맛은 특별할 게 없지만 새벽 두 시까지 영업하기에 늦은 시간까지 진행되는 모임 및 회식자리에서 유용하게 써먹기 좋은 스팟입니다. 헤롱거리는 인원들이 물회 한 입 먹고 잠깐 정신 차리는 모습 보는 것도 재밌고, 평소엔 거들떠도 안 볼 전복 한 접시 같은 메뉴도 법카로 으라차찻!!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