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수육정식 11,000원 가성비 혜자!
메밀촌
서울 은평구 은평로9길 5
22
0
메밀국수를 기대했는데 양만 너무 많고 그냥 그랫어요ㅠ
6
와아아아
9
뽈레에서 보고 찾아갔고, 강원도식 메밀 메뉴 + 보쌈으로 이뤄진 메뉴가 메리트 있어 보였다. 들깨수제비를 시켰는데 다양한 살짝 간이 센 것만 제외하면 괜찮았다. 밥먹고 나오는데 식당 근처에 ‘교다이야 은평 직영점’ 이 런칭을 앞두고 있다는 쇼킹한 현수막을 발견했다. 인생 최소의 밀가루로 연명중인 우동배의 배에 5월 중순 글루텐이 입장할 예정이다.
11
2
아닛...여럿 가서 이것저것 시켜 먹어봤는데 맛나네요. 뽈레덕에 갔습니다. 순심이님 감사해요 🤗 보쌈고기는 독일산. 들깨 칼국수도 괜찮고 양도 많아요. 메밀전병 소 시켰는데 크다.. 만두도 큽니다. 비빔국수는 의외로 맵구요. 반찬류 맛있어요. 식사류는 7천원대로 멀리서 올 필요는 없지만 이런 음식 좋아하시고 근처 사시면 추천. 또 가야지. 그리고 주전자 뚜껑이 이쁩니다.
46
또 올려요, 이 곳 ^ㅅ^ 좋아하니까. 그래도 지난번에 안 먹어 본 새 메뉴 두 가지. 알밥은 김치볶음, 다짐단무지와 알, 김가루가 새콤고소해요- 밥 먹으러 자주 가다 보니 메밀메뉴가 안 당길 때 선택할 수 있어요. 낄낄. 메밀전은 위에 올려진 팽이버섯 토핑이 노릇바삭하게 구워져 있어서 완전 취저였지 뭐예요-
3
지난번 올린 메밀촌, 다음 메뉴는 들깨수제비와 보쌈을 먹겠다고 미션을 정했었는데요 (나 혼자만의 미션..^ㅅ^) + 들깨수제비에는 조그만 동글이가 들어있길래 새알심인 줄 알았는데 만두?!였던 반전이- + 보쌈은 클래식한 구성이지만 돼지고기가 수퍼듀퍼 부드러워 대만족- + 한참 덥던 날 주문한 콩국수 국물은 진하게 고소하고 담백하면서도 아주 아이스콜드하여 뼛속까지 시워언- 이상 미션 컴플리트.
오잉? 하면서 먹다 보니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에 재방문한 메밀집이에요. 동치미막국수는 말 그대로 맑은 동치미 국물, 비빔막국수는 맛이 너무 세지 않은 양념, 해물수제비는 시원한 국물이었어요. 다음 도전메뉴는 들깨수제비와 보쌈으로 정했고요~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