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UDONBAE

ex소믈리에 🍷 되도록 10$대의 합리적 미식 인생은 기나긴 면식수행 은퇴한 애주가 / 프로번복러 감칠맛나는, 정성을 다한, 고단백 요리 추구 맛과 분위기 영양과 위생 아름다움과 태도는 모두 중요 Respect originality & also like hybrid 자가제면 우선 digger 우리집 Gennaro Contaldo
남산 to 북한산

포스트 882개

UDONBAE

추천해요

5일

잘 관리된 낭만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충주의 보석같은 장소였다.

째즈와 산조

충북 충주시 지곡6길 39

UDONBAE

추천해요

6일

댄디핑크 운영했던 더스틴이 전통주 만든다고 방송에 몇번 등장하더니 얼마 전에 경리단으로 돌아와 있었다. 80종의 전통주를 리스트업해서 잔술 단위로 팔고 있는데 심야식당스러운 바 분위기 좋았다. 배 채우기보다는 본격적으로 술 홀짝이는 그런 곳이다.

남산 술클럽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228-2

UDONBAE

추천해요

6일

맛이 예사롭지 않다했더니 40년 이상 오장동 함흥냉면 총괄셰프였던 분이 창업한 가게였다. 나는 흥남집파이긴 하지만 은평구에 이런 수준급 함냉집이 생겨 반가웠다. 전쟁통에 함경남도에서 피난 내려오신 할아버지는 참 함흥냉면을 좋아하셨는데… 음식에 얽힌 기억은 두고두고 잊히지 않는다.

이병태 함흥냉면

서울 은평구 서오릉로 12

UDONBAE

추천해요

8일

역시 일차로 일미장어에 가면 숙취가 적다. 그런데 이런 귀한 영양식을 희석 알코올과 함께 페어링하여 없는 섭취로 만들어버리는 이 식문화 정말 괜찮은가? 너무 맛있어서 지금껏 계속해오긴 하였건만…

일미장어

서울 용산구 후암로57길 35-15

UDONBAE

추천해요

10일

새로운 발견. 개인 랭킹 현재 합정/망원지구 1등. 민어회코스 대박. 회부터 스끼다시, 탕까지 나옵니다. 영화를 찍어도 될 분위기. 마포구의 숨은 음주 성지. 메뉴판에는 회가 없다. 술자리 VIP멤버들과 소규모로 조용히 방문하고 싶은 곳.

목포식당

서울 마포구 동교로12길 21

UDONBAE

좋아요

10일

제주산 돼지 특수부위 전문점 첫 방문이라 이것저것 먹어보았는데 꽃등심 부위가 제일 맛있더군요. 가격도 180g에 14,000원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대화보다 고기섭취에 집중하고 싶을 때 더욱 좋은 장소입니다.

접시고기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22

UDONBAE

추천해요

14일

전신이었던 심야오뎅 좋아했었는데… 여긴 접근성이 좋아서 너무 반갑군요. 드디어 인근 혼술 타이밍이 나서 들렀습니다. 행복했습니다…

기사

서울 종로구 북촌로5나길 3-15

UDONBAE

추천해요

22일

호반에서 늦은 점심 1차하고 익선동에서 커피 한잔 하는 사이 안주마을의 브레이크 타임이 흘러갔다. 더위를 뚫고 걸어서 서촌으로 향했고 안주마을 남은 자리는 딱 하나. 다행이었다. 멸치회, 고추오겹살 등 첫 안주와 술을 주문하고 나니 잠차 웨이팅 줄이 늘어가는 것이 보였다.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오후 4시 직후 방문이 제일 좋은 것 같다. 서울에서 싱싱한 멸치회를 2.3만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에 먹을 수 있어 좋았고 양도 훌륭했... 더보기

안주마을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 5

UDONBAE

좋아요

22일

곱창순대 맛 리얼이구나 싶고 내장이 참 깔끔하게 맛있었다. 낮술맛 나는 곳이다. 담엔 병어찜 먹으러 가야지.

호반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26길 20

UDONBAE

추천해요

1개월

보들이 쭈삼 - 익음 - 호로록 - 코리안 디저트 - 설거지 응암 신사 새절 일대에 거주하면서 가장 자주 방문하는 식당. 거기다 술맛이 나는 곳이라 거의 열번은 간듯하다. 여기 바삭한 감자전이 맛있지만 둘이 왔을 때 시키기에는 양이 좀 많다. 셋 이상 팟이면 감자전까지 주문하는 것을 추천. (오래 걸리는 인기메뉴이니 들어가자마자 감자전부터 주문하고 한잔 하면서 잊고 있으면 갑자기 나와서 반가움) 이날은 둘이서 진로 하나 매... 더보기

보들이 쭈꾸미

서울 은평구 은평로 4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