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UDONBAE

ex소믈리에 🍷 인생은 기나긴 면식수행 은퇴한 애주가 / 프로번복러 감칠맛나는, 정성을 다한, 고단백 요리 추구 맛과 분위기 영양과 위생 아름다움과 태도는 모두 중요 Respect originality & also like hybrid 우리집 Gennaro Contaldo
남산 to 북한산

포스트 971개

UDONBAE

추천해요

11일

은평구 맛집 우리집에서는 요즘 라이어게임이 유행인데 꽈리고추 닭볶음, 소갈비찜, 어묵탕, 삼겹살 마늘 바베큐, 계란말이 등을 제공했더니 술꾼들이 배불러 게임만 했다. 처남 여친이 복숭아, 얼그레이 2종의 하이볼을 말아주었고 처형 약혼자는 집에서 빚은 도수 높은 막걸리를 가져왔는데 은근히 모두 잘 어우러졌다. 아내랑 반씩 준비하니 2-3시간이면 푸짐한 파티상의 창조주가 될 수 있다. 혼자서는 반나절을 꼬박 써야했는데 새롭다.

집밥

메이커 없음

UDONBAE

추천해요

11일

집들이 오신다는 손님이 면세점에서 구입한, 무려 모우타이를 가져오신다고 예고함. 콜키지로 마셔야겠다 싶어 가까운 중식당 중 여기로 섭외를 마침. 유사 시진핑들만 마시는줄 알았던 이 술은 전설대로 훌륭했다. 고량주 한잔도 못 넘기는 아내가 다섯 잔 원샷함. 위스키로 따지면 30년산 너낌으로 목넘김이 부드럽고 다양한 맛이 느껴진다. 차이몬스터는 역시 가성비 좋은 요리로 달리기에 최고. 초반에 콜드푸드로 시작했는데 유린기, 오향장육... 더보기

차이몬스터

서울 은평구 불광천길 334

UDONBAE

좋아요

11일

뷰가 너무 맛있어서 커피값 인정되는 그 집.

테르트르

서울 종로구 낙산5길 46

UDONBAE

추천해요

11일

네이티브 처가 식구들의 추억이 서린 중국집. 쟁반 짜장맛이 아내의 추억보정이 아니라 찐맛이라는 것을 증명하였다. 그 외 짬뽕과 탕수육, 누룽지탕 등이 있었는데 배터리가 다되어 폰 기절… 못 찍음… 모두 맛이 대체음식대비 상수였다!

덕성원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401번길 4

UDONBAE

추천해요

11일

손님들 모시고 재방문했고 수육도 맛있게 먹었다. 언젠가 메밀은 제주의 트렌드가 될 것이다. 한번은.

제주 순메밀 막국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녹차분재로 60

UDONBAE

좋아요

11일

낭커피 18:00 이후 베이커리 세일 개꿀. 아메리카노 무료 리필 역시 개꿀입니다.

낭커피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하례돈야로 4

UDONBAE

추천해요

24일

아내의 외할머니께서는 제주도에서 80평생 살아오셨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중문 인근에서 보내셨다. 가끔 제주시에 들릴 일이 있으실 때면, 들리고 싶어하시는 식당 중 하나가 이곳이라고 한다. +낚지는 볶음 요리로 먹을 땐 싱싱한 중국산을 대거 사용하는게 좋은 것 같다. 국산을 양껏 넣으면 가격이… 수지가 안 맞을 것이다. +이 식당은 중간맛 해도 꽤 매우니 지존급이 아니고서야 매운맛을 시킬 필요는 없을 듯. +기본으로 주... 더보기

경일낙지

제주 제주시 다랑곶길 30

UDONBAE

추천해요

26일

감귤밭 뷰의 바형 테이블이 길게 있어 작업하기에도 멍때리기에도 아주 그만인 카페. 커피맛도 좋은 편이다. 널널하고 편안하고 주차가 쉬워 위미리에서 쉴 곳을 찾는다면 추천.

카페 벨라 위미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151번길 14-14

UDONBAE

추천해요

26일

한라산 자락에 위치한 캠핑장. 카라반 가격이 저렴하다. 일행들 밤새 불멍하느라 참나무 매출 올려드린 날. 장은 서귀포 하나로마트 본점에서 보았다. 고기, 새우 등 아주 싱싱했다. 역시 직화구이는 사랑입니다…

캠파제주

제주 서귀포시 516로 574-23

UDONBAE

좋아요

26일

올레시장 세번 가면 한번은 들리게 되는 이유는 시음하는 재미 때문이다. 비싸지만 맛있는 수제 맥주들 술취향이 다른 일행들과 함께할 때 재미와 실용성을 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제주 약수터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48번길 1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