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 420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방배 마크 사이공 - 매운 닭고기 쌀국수 토마토가 들어가는 매콤한(?) 쌀국수. 엄청 매울 줄 알고 살짝 무서웠는데 달큰했다. 그런데 나중엔 콧물이 마구...... 마크사이공에서는 볶음 쌀국수를 잘 먹었었는데 오늘은 날씨가 너무 추워서 국물 메뉴 픽. ☃️ 그나저나 날씨가 매우 춥네요. 모두들 연말 잘 보내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요 :)
마크 사이공
서울 서초구 방배중앙로 204
4
0
방배동 마크사이공 - 볶음쌀국수 볶음쌀국수 중에서 최고라 할 수는 없겠다. 개인적으론 진하게 볶아진 태국식 볶음쌀국수가 기준이라서 그런 것 같다. 무난한 맛이지만 무난하다기엔 가격이 높게 책정되어있긴 하다.
이 가게는 전부터 궁금했던 가겐데 지난번에 키마라야를 들르면서 바로 옆에 있는 걸 알게 됐고 키마라야에서 나와 바로 들러볼까하다 양추가를 해서 키마카레를 먹고 나와선지 다음 기회로 미뤘었는데 주말에 맘 먹고 점심시간을 지나 들러봄. 점심시간이 지나선지 손님이 많진 않았고 편한 자리에 앉으시라고 해서 2인 테이블에 앉으니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방식인데 원랜 쌀국수를 맛보고 싶어서 가고싶다에 세이브해뒀던 건데 어디선가 보니 쌀국수 국... 더보기
1
핑크빛 안심이길 바랐는데 생각보다 많이 익힌 상태로 나와 아쉬웠던 생안심 쌀국수는 국물이 많이 라이트함 분보는 드레싱부터 고기까지 경악할 정도로 달다. 분보싸오엔 쌀국수 국물이 같이 나옴. 필요한 걸 편하게 말하면 넉넉히 주는 서비스는 좋았다. 싱싱한 고수를 아끼잖고 듬뿍 주는 곳이 오랜만이라 좋았지만 다시 갈지? 5시 10분에 들어갔는데 앉자마자 만석이 됐던 건 신기했다. 맛 없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