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AR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문을 닫았습니다
볼라르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48-1
0
금요일 홍대에 여유로운 카페가 있다는 사실에 만족, 헤이즐넛 라떼가 맛있어서 또 만족☺️ 실내는 요즘 많이 볼 수 있는 약간 빈티지하고 폐공장스러운 느낌이긴 한데, 외관은 또 확 튀는 보라색이라 조합이 참 재미있어요.
2
카페 볼라르 새로 생겼다고 해서 가봤다. 홍대 산울림소극장 건너편, 잘알지도못하면서 옆. 인테리어 예쁘고 좌석 불편한 인스타 최적화 힙스터 카페?(지만 난 인스타를 안한다...) 커피는 맛있었고 분위기 좋음. 오래 있을만한 곳은 아님. 노래 선정이 사운드클라우드st 감각적이구 좋았음...
5
[홍대/볼라르] 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 5000 원두를 고소한거랑 산미있는것중 선택가능하다 근데 여기 문이 넘 무거움..
1
신상 카페 볼라르 방문. 아메리카노 라떼, 코르타도 마셨다. 커피 알못이기에.. 맛 평가는 못합니다. 힙한 느낌의 카페이지만 아직 손 볼 곳이 더 필요해 보여요! 바닥에 타일이 예뻐서 기억에 남는 곳. 한 번 더 방문해 본다면 보통인지 좋음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후죽순 생겨나는 힙카페.. 가봄직합니다
창전동 볼라르 커피. 미식의 별님 @maindish1 포스팅 보고 잽싸게 다녀와봤습니닷 😎 위치는 커피 프린스로 꺾어지는 삼거리에서 신호등 바로 맞은편에 이디야 옆이 입구!입구가 잘 티가 안 남.. 2층인데 층계 좀 높고 비오면 불편할듯. 카페 메인 컬러가 올해 팬톤컬러! 보라색 잘 쓰기 쉽지 않은데 괜찮았다. 내부는 나름 넓고 테이블 간격도 좋음. 커피는 크림 코르타도 (챔프원두로) 랑 헤이즐넛 라떼 바닐라 라떼 마셨는데 내 ... 더보기
26
오픈 일주일 정도 된 신상 카페. 이태원 챔프커피와 남양주 커피 바이 스콧의 원두를 사용한다. 챔프의 토크 블랜드는 챔프의 맛과 비슷했고, 커피 바이 스콧의 아리차 내추럴은 컴플렉시티와 맛의 표현/발현이 기대 이상으로 훌륭했다. 커피는 맛있지만 가게가 눈에 잘 띄지 않아 조금 걱정이. 컬투치킨 오른쪽에 2층 매장으로 올라가는 입구가 있다.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