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유령

소화가 잘않됨
홍대 놀이터

리뷰 878개

유령
4.5
24일

아주 가파른 계단을 오르면 등장하는 특이한 구조의 카페인데, 커피 머신들을 둘 수 있는 최소한의 공간만 실내고, 의자는 모두 테라스에 있습니다(옥탑방 스타일). 이제 겨울인데 추워서 어쩌나 했더니 비닐하우스(?) 시공이 됐습니다. 메뉴가 필터(융드립)와 카페오레뿐이라 조금만 손님이 몰리면 대기시간이 길어지네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낭만을 즐기세요 메뉴판이 없어서 사장님 설명을 놓치면 머쓱해지는 상황이 생기지만 이 또한 낭만... 더보기

네르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9길 25-1

유령
4.0
1개월

연남동 골목에 위치한 돼지국밥집. 바테이블 형식으로 된 맑은 돼지국밥집을 종종 팬시국밥집이라고 부르는데 여기도 그런 곳이다. 냉제육을 필수로 시키시기를… 국밥보다도 맛있음… 파채에 고기를 싸서 먹으면 파 특유의 아린맛 하나 없이 상큼하고 시원하다. 고기 식감도 좋았음. 물론 국밥도 맛있었지만 두번째 방문할 때 느낀 것은 솔직히 김치가 먹고싶엇다는 것 ^_ㅠ (백김치로는 뭔가 해결이 안됨)

청백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6-8

유령
4.0
1개월

올해 3월에 오픈한 합정 카페. 퀜치가 휴가기간이라 우연히 방문했다. 두 분이 일하고 계셨는데 두 분 모두 왕 친절하심 !! 고소/산미 중에 원두 선택이 가능해서 산미있는 원두로 플랫화이트를 주문했다. 사실.. 우유 들어간 커피를 산미있는 원두로 시키면 대체적으로 노트에 적힌 과실향은 묻히는 것 같음. 부드러운 코코넛밀크 풍의 플랫화이트였다. 나는 이런 스타일도 좋아해서 맛있게 마셨다.

시타 커피 로스터스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8길 40

유령
4.0
1개월

남위례역 근방에 새로 생긴 카페 친절하시고 필터커피를 아이스로 시키면 따뜻한 것도 한모금 제공하는 센스가 기억에 남습니다. 파나마 밀쿰브레 게이샤가 8000원인가 그래서 저는 따뜻한 걸로 마셨어요. 부드러운 스타일로 플로럴한 느낌과 단맛이 괜찮았고 피니시가 죽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내부가 넓진 않지만 테이블 간격이 답답하지 않았어요

하지 커피숍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19

유령
4.0
2개월

오목교쪽 일본식 주점 해산물을 잘 다루네요. 2차로 한잔했는데 사시미가 기억에 남아요. 금태도 나오고 ㅎㅎ 맨 아래 생선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아쉬웠던 건 직원인지 알바인지 뭘 물어봐도 다 모르겠다며 … 😇 그럼 누가 아나요 (아직도 저 생선 뭔지 알고 싶음)

마키나리 요리점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12길 20

유령
5.0
2개월

맵찔이의 홍탕 3단계 도전.. (준비물: 겔포스) 재채기 100번하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천엽도 별미고.. 돼지뇌는 처음 먹어봤는데 간처럼 크리미하고 한번쯤 먹어볼만 한 것 같습니다 소스는 마장베이스 하나랑 참기름베이스 하나씩 추천 (티오더에 한국어 있어서 주문하기 편한데, 직원이랑은 한국어로 의사소통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돼요)

화퍼냥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41길 10

유령
4.0
2개월

근래에 마신 레모네이드 중 최고… 한 잔의 진피즈 같은 깔끔한 밸런스가 돋보입니다. 칵테일 메뉴가 궁금해지네요. 커피는 산미 없는 원두인데 제입엔 좀 텁텁했어요. 너무 진해서 그런가 싶어서 플랫화이트보다는 카페라떼로 마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누운

서울 마포구 방울내로 60

유령
4.0
2개월

문래 고트델리 근처의 커피 로스터스, 커피는 테이크아웃만 가능합니다. 작업실로 쓰는 공간이라 내부엔 각종 커피 용품과 취미로 수집하시는 물건들로 가득하네요. 커피는 산미 없이 찐한 맛 - 다크초콜릿과 토피넛의 느낌이 기분 좋았던 카페라떼였습니다. 산미러버지만 맛있게 마셨어요!

커피 둘세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9길 12-1

유령
3.5
3개월

배추가 들어가는 게 특징이라면 특징인데 맛은 평이한 편. 나는 닭한마리를 딱 국물 떠먹었을 때의 개운하면서도 닭기름의 깊은 감칠맛으로 먹는데 개운한 느낌이 부족한 느낌? 같이 나오는 백김치가 맛있었다. 아무튼 밤 11시까지 영업하고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했다. 후식으로 요구르트도 주심~~

남다른 본가 닭한마리

서울 성동구 연무장7길 12

유령
4.0
3개월

마쉿는 밀크티 당도 30%로 마시면 하나도 안텁텁하고 진한 차맛을 느낄 수 있다. 펄도 맛있었다 (공차같은맛안남) 당도 50%로 마시면 보다 대중적이고 부드러운 느낌인데 나는 진한 맛이 좋아서 30%를 추천

완포 티샵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22-1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