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그냥 급하게 혼밥집 찾다가 방문했는데 중국인들이 밥먹고 있어서 맛집인가보다 하고 먹었다 족발덮밥이랑 닭다리덮밥이 제일 잘나간다고 했고 내픽은 족발덮밥.가격은 10000원으로 적당했다. 같이 나오는 빨간 마유? 소스?가 있는데 와 만만하게봤는데 눈이매울정도로 맵다 근데 감칠맛이 확살아서 넣어먹는것 추천!!!! 다음엔 족발국수 도전해봐야지
김기룽쟝 족발덮밥
서울 마포구 홍익로2길 31
7
0
진짜 중국같음 조명 온도 습도 서비스 맛 모든 것이.... 저 빠꾸 없는 완숙계란을 보라 !! 투박한데 푹 삶아진 족발도 좋고 매운 소스를 얹어 먹어도 맛있다 현지에서의 물가를 생각하면 이 한그릇에 .. 만원 ! 이라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코리안차지 + 아쉬운 쪽이 굽혀야죠
10
미니족덮밥 / 첫 맛은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는데 계속 먹을수록 향신료가 너무 강해서 물린다고 해야하나 폭룡적인 콜라겐 향연에 정신 못차림 향이 너뮤 강해서 탄산은 필수 재방문은 3년뒤쯤 할게요
4
은은하게 매운 공기가 눈이 아프게 만드네요..ㅎ 알고보니 앞에 있는 매운소스가 범인이었습니다. 양배추가 더 많으면 좋을텐데 싶었습니다만 양도 많고 국물도 셀프바로 있었네요. 또 갈만한듯 합니다.
이야 중국에서 먹던 그 맛이라고 할 뻔했다 정작 거기선 족발덮밥도 이런 닭고기덮밥도 먹어본 적 없었다ㅋㅋㅋ하지만 고봉밥 위에 오직 닭다리살, 양배추, 쏸차이, 그리고 투머치 완숙 계란만 그득히 쌓여있는 이 밥은 현지의 조명 온도 습도를 분명 재현해냈다고
21
주차는 공영주차장 내가 먹은건 족발 국수 족발 야들야들 존 쫄깃 근데 진짜 매우 짜서 면 or 밥 이랑 먹어야함 중국인 분들이 많으심 사장님두 중국인 친절 하심 ✨
2
🍗닭다리 덮밥 닭다리살 촉촉하구 양념도 너무 맛있었어요 먹다가 조금 느끼하다고 생각하면 고추?같은거랑 같이 비벼 먹으면 매콤하니 탁 쳐서 좋아요 친구는 족발 먹었는데 족발은 닭다리보다 간도 강하고 향신료 향도 강한편(향신료 잘 못먹어요ㅠ)이라 친구도 닭다리가 더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중국분들이 운영하셔인지 좀 더 현지에서 먹는것 같은 기분이라고 할까요 정말 중국분들도 오셔서 드시더라구요
임팩있는 메뉴사진이 궁금하여 방문해봄. 족발국수(룽쟝족발면): 면과 국물위에 쫄깃보다는 흐물한 껍데기 부분 토핑으로만 구성. 이국적인 대륙의향이 느끼할때쯤 고추절임양념 넣으면 다시 살아남. 들락거리는 배달원들 외에 모든 손님은 중국인인 색다른경험. 다른메뉴도 궁금하나 내국인홀손님을 위한 배려는 다소 부족해보임.
16
1
잘 먹고 갑니다. 중국어 잘 하시면 주문, 계산 모두 편리합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