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 아메리카노 (3,300) 🍓 수제양갱-딸기찰떡 (2,500) 🍫 수제양갱-두바이 (3,500) 🥐 두바이 크룽지 (3,500) 특허 마크 붙어있는 딸기찰떡양갱이 제일 맛있었다 두바이 양갱, 두바이 크룽지는 너무 당당하게 인공 피스타치오 맛이라 오히려 괜찮은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맛 (재구매 의사 없음) 순천역이 아주 가까워서 선물로 사가기도 괜찮을 것 같다
정원단밤
전남 순천시 팔마로 115-1
5
0
양갱 (딸기모찌, 단팥, 녹차호두, 홍차) 밤양갱은 아니고 양갱 위에 조그마한 밤 조각이 올라간다. 단 맛이 강해서 커피나 달지 않은 음료와 같이 조금씩 먹어야 할 것 같았다. 단 맛 때문인지 생각보다 녹차, 딸기 등의 향은 강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