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짜장은 별로 꼭 짬뽕 시켜야함. 탕수육도 바삭하니 옛날 스타일 탕수육. 너무 바삭을 넘어서 딱딱한 수준이라 입천정 다 까지지만 중독됨
신태루
충남 태안군 태안읍 시장5길 43
1
0
뽈레에서 보고 간 70년 노포 짜장면은 춘장맛이 진했다. 진짜 옛날맛. 육짬뽕은 옛짬뽕에 돼지고기 넣은 맛. 탕슉은 바싹 튀긴 고기에 새콤한 소스가 버무려져 나옴 (찍먹파 기절함) 재방문의사 없음. 동해 덕취원의 압승 나쁨과 좋음사이 그저그럼.
12
요 근래 먹은 중식당 중에서 진짜 제일 맛있다!!!! 탕수육 소, 짜장면, 육짬뽕 주문했는데 세 메뉴 다 맛있어요.. 탕수육은 부먹으로 나오는데 부먹 치고 눅눅하지 않은 편이라 호불호 없이 식감 괜찮았고 야채 많이 주시고 소스가 새콤달콤해서 대박 맛있어요.... 짜장면은 나오자말자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시간이 지날수록 소스가 굳어가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고, 육짬뽕도 야채 듬뿍 들어가고 국물은 적당히 매콤해서 너무 맛있... 더보기
짜! 짭니다. 짬뽕이니까 그러려니 하고 먹기에도 짭니다. 조개 해감도 잘 안되었고..
3
태안시장에 있는 중국집. 70년된 노포라 함. 원래 이 집이 유명해진 이유는 돼지고기가 들어간 육짬뽕 이라는데. 짜장면이 진짜 정말 맛있다. 크흐. 탕수육에 쏘스가 부어져 나와서 살짝 놀랐는데 오호..! 튀김이 진짜 맛있어서 소스를 부어도 바삭함은 오래 지속됨. 태안여행 간다면 다음에 또 방문의사 10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