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양군집사

그저 사람
강남.분당

리뷰 674개

양군집사
좋아요
1년

가고 싶었으나 못 가고 있어 아쉽던 누올리언스 쌀국식 해물찜 맛났다. 특히 옥수수랑 초록홍합이 진짜 맛났다!

누올리언스

서울 강남구 논현로26길 29

양군집사
별로예요
1년

낚시꾼들이 많이 가니까 새벽영업 식당이 많을거라 생각했는데 여수 시내에서 이 시간에 영업하는 식당은 이 집이 유일했음 동태탕,뼈다귀 해장국 둘 다 밍밍했고 반찬도 다 짜고 좀 그랬다. 재방문 의사 없음.

24시 대감집 해장국

전남 여수시 시청서5길 5

양군집사
좋아요
1년

집으로 가는 길에 있던 기사식당 남도 기사식당이라 좀 기대가 있었는데 그냥그랬다. 직접 담은 열무김치는 맛났다. 1인 6천원이란 감사한 가격 다른 분들은 다 소주로 반주하시더라.ㅎ

행복한 밥상

전남 순천시 해룡면 여순로 1158

양군집사
좋아요
1년

고흥 녹동항 진입도로에서 “24시간 영업 도시락 포장 가능” 이라는 간판을 봤고 돌아가는 길에 김치찌개를 먹었다. 밑반찬들이 다 맛있었다. 다른 테이블은 다 술 마시고 있었음. 나도 마시고 싶었다.ㅠㅠ

녹동 만남의 광장

전남 고흥군 도양읍 비봉뚝길 37-4

양군집사
좋아요
1년

개포동 조개찜 집 좋았다. 재방문의사 있음.

너와 만난 바다

서울 강남구 개포로20길 5

양군집사
추천해요
1년

민어매운탕인데 해물탕임. 사장님이 낙지도 넣어주심 국물이 시원했고 생선 냄새도 덜 났음! 소주와 찰떡궁합임!!!!! 역삼에 이런 혜자로운 집이 있다니! 거기다 노래는 다 90년대 히트곡들, 우리 옆 테이블 손님들은 우와 초딩때 노래야!!! 하고 신나했고 그 시절 아가씨였던 우리도 같이 신났다. 또 가야지!!!!!! 근데 상호가 잘 기억 안 나 근냥 통영집으로 함. 위치는 정확해요!!!

남해안집

서울 강남구 논현로85길 29

양군집사
추천해요
1년

투오프 커피+맥주 넓은 공간이 시원해서 참 좋았다. 통창으로 보이는 평범한 골목길도 예뻐보이는 집 쥔의 취향인지 오브제들도 다 맘에 들었음. 주황색을 쓴 인테리어가 좋았다. 담에 맥주 챌린지 해야지, 새로운 맥주 다 마셔야지!!!!

투오프 커피

서울 강남구 역삼로9길 20

양군집사
좋아요
1년

애기가 성인이 되어 독립하고 심심한 부부들이 그렇게 새벽부터 일어나 돌아다닌다더니 나는 아직 고딩어멈인데 왜 새벽에 일어나 원주 새벽시장으로 가서 장 보고 싸고 신선하다고 좋아할까요? (휘발유,톨비,감가상각비 따위는 모름ㅋㅋ) 반찬이 깔끔했다, 백반이 5천원이라는 감사한 가격. 이면수구이 6천원 추가했음. 난 치악식당 보다 여기가 더 좋았다.

호남 기사식당

강원 원주시 북원로 2850

양군집사
좋아요
1년

순두부 젤라또. 역시 순두부는 학사평 김영애 순두부임. 반박 안 받음. 그저그럼 이모지도 좀 만들어줘요,네?

순두부 젤라또

강원 강릉시 경강로 2642

양군집사
좋아요
1년

버드나무 브루어리 생맥 마심. 나초에 할라피뇨 없어서 좀 슬픔 배불러서 많이 못 마셔서 억울함. 장사 할 줄 아시는 “낮”대리운전!!!!!! 암요, 술은 낮술이지요! 우린 차가 없었지만.

버거 웍스

강원 강릉시 창해로14번길 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