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햄스터인간

3점. 나쁘지 않음. 일상의 즐거운 식사 3.5점. 이정도면 즐겁게 맛있게 잘 먹었다. 4점. 예상하지 못한 맛. 좋은 경험.
다시 안양으로 컴백홈

리뷰 134개

간짜장 군만두랑 같이 먹으면 더 좋아요. 요리가 메인인 거 같은데 요리를 못먹어서 아쉬움

외백

서울 마포구 도화2길 4

전형적인 등산 밑 보리밥집. 보리밥 먹고싶을 때 종종 간다 사진은 폭군의 셰프 보고 싶어서 이즈니 버터 셀프로 가져와서 고추장 버터 비빔밥 해먹음

산마을 민속촌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476번길 56

아는 짬뽕맛(p) 저렴한 가격!

무비 짜장 짬뽕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65

평양냉면 육수와 막국수 면 그 어딘가에 있는집? 근처에 있다묜 한번 먹어 볼법함.

설눈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46길 20-7

전현무계획 보고 한시간 남짓 달려옴. 일요일 오픈시간 맞췄는데도 한 30-40분은 기다린듯? 바지락도 신선하고 찬도 맛있었다. 근교 외출 삼아서 간김에 갈만한 느낌. 바지락은 좀 끓여야 제맛이 난다.

대부맛집 청미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36

자주 웨이팅도 있고 포장도 30분 걸리지만 항상 재방문 하는 얼큰한 닭도리탕집 범계역 지나다니면거 안오면 손해라고 생각함.

큰손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11번길 16

짬뽕 먹으려다 뭔가 신기해서 우동으로 선회. 일단 대왕오징어가 아니라 진짜 오징어라 합격점!!!! 국물은 꼬소한 계란탕맛. 안양 살면 들려도 좋을 거 같은데 테이블이 4-5개뿐이라 협소함. 한 30분정도까지 기다릴 수 있는 집.

복무춘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398번길 9

신기한 치킨 이런 반죽이 있었나 싶음. 안양 살면 와봐도 좋을듯. 염지도 적당하고 맛있다

체스터 후라이드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 313

치밥이랑 치면을 점심에 파는데 인스타에서 보면 맛있을거같은 비쥬얼이지만 치면은 먹으면 먹을수록 너무 느끼해서 남김… 가격도 나쁘지 않고 고급진 치킨마요같은데 개선이 필요해보인다.

닭가대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1길 25

탕수육(대) 짬뽕 시킴. 짜장은 그냥 그렇고. 스위트 칠리 같은 탕수육과 불맛 나는 (마라 느낌인데 마라는 안들어감) 해물 고기 짬뽕이 인상 깊었음. 인테리어도 한몫하는듯. 약간 아쉬운 점은 탕수육 고기는 부들한데 탕수육 튀김옷이 이가 아팠다

신태루

충남 태안군 태안읍 시장5길 4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