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ACO BOOTH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가성비 떨어지는 타코부스.. 이 구성에 15,500원이라니 그냥 집에서 냉동새우 구워먹는게 이득이겠소ㅠ
더 타코부스
서울 성동구 연무장7가길 5-1
5
0
포크퀘사디아와 포크포케 점보자이스 포케는 병아리콩이 튀겨진?구워진?상태라 바삭해서 먹기 좋았어요 소스나 구성이 포케라기엔 약간 애매했지만^^;; 한번쯤 먹을 만한 맛이었어여
7
타코플래터 42,500원 피카딜로 부리또 11,000원 맛있다. 하지만 타코는 너무 비싸다 부리또는 엄청 큼. 무슨 두께가 팔뚝보다 두껍다. 점심에 포장해서 먹기 좋을듯 하지만 부리또 속 밥이 좀 싱겁다
8
비리야타코 먹었는데 맛있어요!! 구글리뷰 쓰면 과카몰리 주는데 양 엄청 주셔서 감동.. ㅎㅎ
19
25-207 요즘 콩콩팡팡에 도경수가 타코에 미쳐있어서 궁금한 마음에 방문했습니다 까르네 아사다 타코가 스테이크 베이스라 이걸로 주문했습니다 맛있습니다 식감이 좋고 생양파의 풍미도 좋습니다 가격대비해서는 한번쯤 먹어볼만 합니다 시그니처는 비리아 타코인데 저는 이게 좋았습니다 멕시코의 로컬같은 인테리어와 타코전문이라는 독특함도 좋았습니다 방문추천 80% 친절도 중 청결 중 주차불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