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오피시아 지하에 새로 생긴 솥밥집🍚 뭔가 부근에 솥밥집 많은 듯... 전복표고솥밥 주문했고 솥밥이다 보니 나오는데에는 시간 좀 걸린다! 밑반찬이 부실했고 (젓갈 조금, 채썬 양배추 요만큼, 게장 1/4 조각) 토핑이랑 밥 비벼 먹으니까 이도 저도 아닌 맛? 전복 내장 고소한 맛 없고 버터의 느끼함만이 남았다😓 숭늉도 제대로 안 만들어져 그냥 밥에 뜨거운 물 말아 먹는 느낌.. 재방문 의사 없음❌
돌고래밥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2
42
0
나쁘진 않은데 살짝 애매…. 같은 솥밥집인데 옆집 모랑은 붐비는데 여기는 사람 없는 게 이유가 있겠지… 가격이 살짝 비싸다.
6
한때 순대국집이 유행처럼 생기더니 이제는 솥밥집이 유행처럼 생기는 느낌인데 오피시아 건물 미스터라멘 자리에 솥밥집이 새로 오픈함 연어스테이크솥밥 주문함 기본찬으로 간장게장이 나옴 국은 아직 더운날씨여서 그런지 미역냉국 사진엔 연어큐브스테이크로 보였는데 막상 나온건 갈갈이 찢어진 연어ㅠㅠ 큰 조각들도 있었지만 기대했던 두툼한 연어 조각들이 아닌 얇고 부서진 연어들ㅠㅠ 솥밥도 밥 겉면이 메마른 느낌이었음 홀도 빠른 정리... 더보기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