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소이

리뷰 201개

소이
5.0
1개월

떡볶이계의 에르메스 최고존엄 매운데 맵지않고 달달한 가마솥조청떡볶이 칩이라는 느낌 들만큼 바삭한 튀김 부산 미도어묵 사용 놋수저, 놋컵,사기그릇에 음식 담아서 개별트레이로 줌 서서먹어야 해서 자리는 금방 난다 정말 최고의 떡볶이집!!!!

떡산

서울 종로구 북촌로 14

소이
5.0
2개월

이제 평일저녁에 별로 대기가 없다. 6시에 갔는데 자리 있어서 바로 입장. 역시 맛있다.

신라제면

서울 종로구 계동길 19-6

소이
5.0
2개월

주말기준 10:50까지는 가서 웨이팅 거는 게 좋을 듯. 그정도면 11:30 오픈할때 바로 들어갈 수 있다. 포장은 안됨. 피시타코가 맛있다! 다음에는 피시타코만 두 개 먹을까 싶음. 과카몰도 엄청 신선한 맛이었다.

멕시칼리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634

소이
5.0
2개월

입이 짧거나 양이 적은 편이면 미니 (25,000)이 딱 알맞다

마루심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10길 10

소이
5.0
3개월

점심에 22,000원짜리 정식이 있는데 개인별 상차림이 나온다. 회,알밥,소바,튀김3종,연어구이, 백김치,단호박샐러드, 간장새우, 샐러드가 있고 미역국,콘치즈 , 생선탕수, 갑오징어,멍게까지… 굉장히 풍성하고 가성비 좋다. 자리도 룸이라서 모임하기도 좋다. 아주 만족스러움

방어진 참가자미

대구 수성구 수성못2길 35

소이
5.0
3개월

죽변짬뽕 2만원 : 이 집의 대표메뉴. 진한 짬뽕 위에 따로 볶은 해물이 올라간 형태. 해물이 푸짐해서 비주얼이 좋고 양도 엄청 많다. 해물수사짜장 13,000원:양파와 애호박이 든, 옛날 스타일의 달달한 짜장 . 문어와 알새우가 들어 있다. 역시 양이 많다. 모든 면을 해초면을 쓴다고 하는데 그 덕인지 많이 먹었는데도 더부룩함이 덜하다. 비싼듯 하나 관광지에서 맛있고 만족스럽게 먹었다. 1인 1메뉴 하면 아주 배부르고..3... 더보기

예원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중앙로 218

소이
4.0
4개월

경희궁의아침3단지 사발 옆집. 다찌석만 있고 8인정도 앉을 수 있다. 오니기리와 가라아게가 있는데 오니기리는 4,500원부터 시작이다. 뜨거운 물수건을 내어주어 대접받는 기분이 드는데 컵이 종이컵인 건 좀 아쉽다.맛있는데, 잘 지은 밥과 좋은 김은 집에서도 먹을 수 있으니 아무래도 가격이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다. 그래서 한 번 정도 가볼만한 집.

고코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34

소이
5.0
4개월

최소2시간 극악 웨이팅만 감내해낸다면, 친절한 접객,맛있는 음식,저렴한 가격의 조화를 만날 수 있다. 2인이서 오코노미야키와 타코야키를 주문하면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반죽을 사골국물로 한다니 참고.

소점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17길 99

소이
5.0
4개월

따뜻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좋았던 공간. 당근라페샌드위치,카프레제 샌드위치,아스파라거스 수프를 먹었는데 빵이 바삭하면서 촉촉했다. 가격도 좋고 모닝세트도 있고 스콘도 맛있어 보여서 자주 가고 싶은 곳이다.

모브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7

소이
5.0
6개월

산낙지 전문점 해정. 코스요리 58,000원인데 탕탕이-돌구이-낙지볶음이 나온다. 반찬은 멸치볶음,감자조림,김치,계란찜,고추무침 김치가 특히 맛있었다.무척 시원하고 깔끔한 맛. 산낙지 돌구이는 뜨거운 돌판에 산낙지가 꿈틀거리며 익어가는 걸 보는,좀 잔인한 요리지만 돌에 구워진 야들야들 촉촉한 맛이 좋다. 육즙이 살아 있다.전복도 돌에 구우니 부드럽고 맛있었다. 낙지볶음은 당면,미나리를 넣었는데 역시 그다지 맵고달고 자극적이지 않... 더보기

해정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길 1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