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정말 30번 넘게 방문한 찐 맛집입니다! 무조건 3명이상 가서 송어회무침과 빠가사리매운탕까지 먹어줘야합니다!!
소양강 민물회 매운탕
서울 성북구 오패산로 8
4
0
송어 회에 잡어 매운탕 어게인. 쥔 아죠씨가 튀김 오래걸린다고 주문 안 받으심. ㅡㅡ 송어회무침 야채가 신선하고 새콤달콤 양념장이 잘 어울려요. 매운탕은 슴슴. 오래 끓여도 짜지않고 좋아요.
23
송어회에 잡어매운탕. 죠~~왓써!! 매운탕 슴슴하니 좋은데, 오래 끓일수로 걸쭉하니 좋네요. ^^ 담에는 쏘가리 회 고고씽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