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어회에 잡어매운탕. 죠~~왓써!! 매운탕 슴슴하니 좋은데, 오래 끓일수로 걸쭉하니 좋네요. ^^ 담에는 쏘가리 회 고고씽
소양강 민물회 매운탕
서울 성북구 오패산로 8 1층
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