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대화정 / 제육볶음] 대화정 조와 ❤️🔥 이렇게 밖에서 먹는 제육치곤 고기가 꽤 두꺼워요. 고추장을 많이 넣어서 양념하시는 편인지 양념이 뭉근하고 보기보다 안맵습니다. 되게.. 흔히 밖에서 먹는 제육과는 조금 달랐어요. 을지로4가쪽 다오리의 제육과 다른 스타일 !
대화정
서울 종로구 종로 191
26
0
호탕한 사장님이 반겨주는 백반집. 불낙곱전골은 간장양념 불고기와 곱창의 조화라니? 싶었으나 칼칼한 양념 덕인지 잘 어울린다. 쑥갓 대신 미나리를 듬뿍 넣은 게 포인트. 하지만 전골은 특식이고 평소에는 백반을 즐겨 먹는다. 김치볶음, 아욱국 등이 메뉴로 나올 때가 많은데 김치볶음을 주문하면 작은 그릇에 국을 함께 주시기에 더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 반찬도 두루 맛있다.
16
[대화정] 후기를 또 남기기 머쓱하지만 오랜만에 갔으니 남겨봐요. 양이 푸짐하고 맛있는데 붐비지 않아서 좋습니다 ! (다음엔 제육 먹어야지)
31
[대화정/ 낙지불고기전골] 뜨끈한게 먹고싶어서 갔어요. 내장 못먹는 사람이랑 같이 가서 낙지불고기전골 주문했는데 괜찮네용 !! 그래도 저는 곱창 들어간게 더 좋았어요 !!
25
[대화정/ 불낙곱전골] 골목 한 켠에 숨어있는 식당이에요. 점심엔 메뉴에 없는 백반도 주문할 수 있나봅니다. 저는 불낙곱전골을 먹고 왔는데 국물 진하고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