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공덕 아소정 날이 쌀쌀하니 뜨끈한 갈비탕 먹으러갔다 냉면과 갈비찜, 갈비탕을 파는 곳 첨에 뜨끈한 온육수를 내어줘서 호로록 마시기 좋음 갈비탕엔 커다란 뼈 두대가 들어가 있다 고기를 미리 발라서 잘라놓고 먹을때 국물에 살짝 담궜다가 먹는걸 좋아함 ㅎㅎㅎ 오늘은 깍두기랑 배추김치가 좀 별로였다 깍두기는 맛이 좀 덜뱄고, 배추김치는 좀 익은 느낌 둘 다 갈비탕이랑 잘 어울리는 맛은 아니었던
아소정
서울 마포구 백범로25길 9
6
0
대흥/배달 - 아소정 대흥역 근처에 있는 갈비탕집이에요. 직접 가본 적은 없고 늘 거의 배달시켜 먹네요. 왕갈비 2대가 들어가 있어 가격은 17,000원으로 높지만, 밥이랑 김치(깍두기/배추김치 두 종류 줌) 줘서 해장 필요할 때, 밥 차려먹기 귀찮을 때, 걍 국물 먹고 싶은 날 애용하고 있습니다. 메뉴를 보면 냉면도 굉장히 유명하던데 냉면을 배달로 먹고 싶진 읺아서 ㅎㅎ 담에 한번 직접 가보겠습니다.
35
냉면류는 다 시켜봤는데 맛이 별루.. 만두도 평범.. 여기선 다른 메뉴 먹어야 하나요? 암만 봐도 냉면집인데
15
엄마 갈비찜이 먹고 싶은데 당장의 욕구를 잠재울 수 있는 달달한 (적당한 가격의 배달이 아닌) 갈비찜과 솥밥~
4
갈비찜이 먹고 싶어서 갔음. 장사가 잘되는지 확장을 엄청 해둬서 자리도 많고, 주문하는 기계있어서 주문도 편했음. 원체 먹고 싶어서 간거라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새로운 맛은 아니지만 중간 이상임.
3
최애 냉면으로 등극한 아소정… 함흥냉면을 좋아하지만 제대로 된 함흥냉면집을 찾기 힘들어 아쉬웠는데 우연히 배달로 시켜먹은 아소정이 최애 냉면이 되었다. 비빔에도 냉육수를 주셔서 비빔냉면, 물냉면 모두 즐길 수 있고, 얇은 면과 양념이 어우러져 맛있다! 배달 시에도 이십분만에 와서 거의 불지 않아 맛나다! 근처에 사는 것이 행운일지도..!
7
1
갈비찜: 적당히 달달하고 잣, 밤, 은행, 버섯이 풍성하게 들어있는 편이라 좋았다. 다만 굳이 갈비찜을 먹기 위해 찾아올 필요까지는 없고 동네에서 갈비찜을 먹고 싶다면 찾아가기 좋은 정도. 냉면: 회냉면. 냉면이 맛있었다. 큼지막한 회가 꽤 많이 들어있고, 양념이 너무 달지 않되 적당히 매콤해서 밸런스가 좋다. 열무김치도 맛있었다! 다만 전반적으로 매장이 깔끔/쾌적하진 않다.
11
오늘은 함흥냉면이다!! 배달로만 먹다가 매장은 두번 째 방문. 적당한 대기 시간을 거쳐 자리에 앉았습니다. 안간 사이 테이블 위에 주문태플릿 생겼군요. 갈비찜과 냉면 그리고 솥밥 세트(65,000)를 골랐고 아주아주 흡족한 만찬을 즐겼습니다. 가족들이 생각나는 맛입니다.
28
복날이라 몸보신으로 갈비탕 먹엇어요 갈비도 부들부들하고 국물도 맛잇엇습니다 깍두기가 괜찮앗는데 배추 김치는 .. 신김치라서 먹을 때 손이 많이 안 갓습니다 나중에 근처 가면 갈비찜이랑 냉면이나 함 먹어봐야겟어요 !!
10
오픈 시간 딱 맞춰 들어갔는데, 십분쯤 지나니 밖에 웨이팅 생김. 다들 갈비찜 먹는 것 같았지만 너무 더워서 냉면. 냉면은 달달한 고깃집 냉면맛입니다. 비냉이 더 맛있는 것 같음..🥲 주문 방식이 너무 신식이고 범상치 않은 주류메뉴까지ㅋㅋ 감탄했어요.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