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ANTO KITCHEN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상암에서 근무하시는 분께 추천받아 가본 인칸토 키친. 파스타나 리조또에 3천원을 추가하면 코스로 변경해주는 게 가성비가 좋다고 하여 그렇게 먹어봤는데, 식전요리부터 디저트까지 훌륭한 구성의 코스였다. 주문해 먹은 전복 내장소스 스파게티도 면과 소스가 잘 어우러져 만족스러웠다. 부담 없이 코스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식당이라는 생각이다.
인칸토 키친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61
17
0
기대했던 것보다 더 좋았다. 에피타이져는 예쁘고 단정해서 좋았고 파스타는 생면이라 좋았으며 스테이크는 스테이크라 좋았다. 생면파스타 워낙 좋아해서 가끔 와야겠다!
15
오오~~~ 삼천원만 추가하면 코스요리로 나오는 레스토랑!!!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친절해서 완전 강추❤️💖
5
원래가 음식에는 죄가 없다 스테이크가 맛있었던 기억
3
토요일 디너에 식전 빵, 아뮤즈부쉬, 파스타, 스테이크, 크림브륄레와 차가 포함된 코스가 3만1천원밖에 하질 않는다. 공단의 기적이라 할만 하다.
23
런치 코스 29000원에 대체로 다 그냥저냥.. 라구 파스타는 토마토 신맛이 너무 튀어서 맛이 좀 애매했다. 몰토에 비해 장점은 예약이 수월하다 정도이고 예약만 성공한다면 그냥 몰토를 가는게 모든 면에서 나을 것 같다.
6
런치로 가면 2만원대에 코스로 먹을 수 있어요! 그날 셰프추천 파스타가 있고 그 메뉴를 시키면 조금 더 저렴해요! 식전빵부터 마무리 커피까지 먹으면 점심시간이 넘나 짧아요ㅜㅜ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