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해변 피크민 주우러 속초 갓다가 누룽지순대 먹엇지요 ~~~ 하 진짜 맛잇다 .. 정말 맛잇다 .. 차디찬 바닷바람 맞으며 먹어도 맛잇다 ..
모녀가리비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3
4
0
포장했는데 냄새때문에 못참고 친구들이랑 차에서 하나씩 주워먹고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랐다. 근데 뜨거울때 먹어야한다. 식으면 많이 딱딱해짐 두개나 포장해서 먹다 남겼는데 다음날 식은거 먹으니 다시 사먹고 싶어짐 ..
2
기름 폭탄의 맛이 없을 수 없는 맛
왠열 월요일 5시에 갔는데 줄도없고.. 웨이팅없어서 호다닥 포장해서 먹었어요 항상 웨이팅 1시간 하다가 웨이팅없이 사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누룽지순대는 여기미만잡..
20
기대이상으로 맛있..
1
이렇게 줄까지 서서 먹을 일인가 싶다가도 그 맛이 또 생각나서 줄을 서게 됨 핵심은 누룽지 식감을 얼마나 잘 내냐인데 훌륭하다 오징어 수급때문에 가격을 올렸다는 공지가 있던데 기후변화의 여파가 이렇게 오는군 포장해서 숙소에서 맥주 한잔의 여유 이 맛이지!!
저번 지은이네를 방문했지만, 이번엔 짝꿍의 강력한 요청으로 모녀가리비를 방문했습니다. 저번엔 제가 실수했습니다. 굳이 모녀가리비를 방문할 이유가 있네요. 다른 곳보다 두껍게 튀겨진 누룽지가 킥이었습니다. 아쉬운 것은 오후에는 조개를 먹지 않으면 테이블 착석이 안되네요.
6
여름엔 가리비를 불에 안굽고 바로주셔서 좋음 그리고 저 누룽지 오징어순대는 진짜 언제먹어도 맛있음^^ㅋ 그리고 라면도..
3
대포항에서 줄이 제일 길었던 모녀가리비. 마감시간은 사장님 맘대로라고 적혀있는데 9시에 도착하여 한시간컷으로 먹는다고 사정하여 착석 성공하였다. 가리비 9개에 4만원 무려 한개에 4천원꼴인 가리비는 특유의 달큰란 맛이 빠져 밍밍해서 아쉬웠는데.... 오징어순대가 진짜 넘 맛있었다. 오징어순대의 아쉬운 식감과 맛을 겉에 빠작한 누룽지 다 잡아줘서 풍성한 맛을 준다. 할머니사장님께 여쭤보니 이곳이 원조라 하시는데 원조면 줄서서 ... 더보기
7
콩콩팥팥 보면서 제일 궁금했던 집 춥고 비오는 날씨에도 웨이팅 장난 아님 일단 굽는데 10분정도 걸리고 화구는 한정되어 있고 그러니 당연히 오래걸릴수 밖에 포장보다 줄이 짧을것 같은 매장내 취식은 가리비구이 필수 주문 ㅎㅎㅎ 먹자 먹어보자 맛은 있네 ㅋㅋㅋㅋ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