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모녀가리비

4.5
추천 43 좋음 9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해산물
조개
조개구이
오징어순대
한식
가리비
해물라면
횟집
포장
영업정보
포장
메뉴

포스트 41개

호섭이

좋아요

1개월

콩콩팥팥 보면서 제일 궁금했던 집 춥고 비오는 날씨에도 웨이팅 장난 아님 일단 굽는데 10분정도 걸리고 화구는 한정되어 있고 그러니 당연히 오래걸릴수 밖에 포장보다 줄이 짧을것 같은 매장내 취식은 가리비구이 필수 주문 ㅎㅎㅎ 먹자 먹어보자 맛은 있네 ㅋㅋㅋㅋ

모녀가리비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3

평화동이

추천해요

2개월

#대포항 맛집 #모녀가리비 12시 오픈인 이곳에 20분 정도 전에 도착했을 때 이미 줄이 서 있었고 결국 30분 이상 대기 후 먹을 수 있었음 모녀가리비가 전국구 맛집이 되면서 바로 옆에 모자가리비도 오픈 했는데 실질적으로 같은 집으로 우리는 모자가리비 쪽으로 안내 받아 식사했음 가리비 집 임에도 이 집은 #누룽지오징어순대가 유명한데 점심때는 대부분 사람들이 포장으로 주문해 가거나 오징어순대와 해물라면으로 식사하는 집 자... 더보기

모녀가리비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3

망원동진짜치타

추천해요

3개월

오징어순대를 홀에서 먹으려면 가리비도 먹어야하는 자본주의. 너무 궁금했던 오징어 순대는 상상(기대)했던 바로 그맛이었다. 하지만 웨이팅,가격을 생각하면 재방문할지는 모르겠음. 근데 기다리면서 보니까 그냥 공장에서 떼온 오징어순대던데 왜 여기만 이럴게 줄서는 걸까?? 굽는 스킬이 특출난 걸까? 순대에 양념을 더 하는 걸까? 다음에는 옆가게 꺼를 함 먹어봐야겠다.

모녀가리비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3

반포동날다람쥐

추천해요

7개월

누룽지오징어순대 🐿️🐿️🐿️🐿️ 해물라면 🐿️🐿️🐿️

모녀가리비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3

삼성동 파수꾼

추천해요

7개월

누릉지 오징어 순대 맛집

모녀가리비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3

줄이 길면 돌아가려고 했는데 먹고가는 줄은 없어서 바로 앉았으나 앉아서 대기 + 30분쯤 🫠 포장까지 같이 주문하려고 했더니 그건 별도로 줄 서야한다고…. 나와서 옆 튀김 골목에서 샀다. (맛 똑같음..) 🫥 이름이 모녀가리비라 가리비구이도 많이 드시던데, 계산대 옆 원산지 보니까 가리비는 일본산.. 참고로 적어둡니다.

모녀가리비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3

cadenzah

좋아요

11개월

조개가 이렇게까지 비쌀 일인가... 누룽지순대는 맛있기는 했다. 그런데 이렇게까지 비쌀 일인가...

모녀가리비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3

푸파듀

추천해요

1년

❤︎오징어순대가 찐또배기!! 가보고 싶었던 모녀가리비!! 브레이크타임이 끝난 5시반 전부터도 이미 웨이팅이 있었다. 모녀가리비 옆에 모자가리비도 함께 있는데 같은 가게인듯 하다. 모녀+모자 함께 안내해주신다. 왜 모녀가 더 유명해졌을까 하는 생각을 잠시 하면서 안내를 받아 앉았다. 이곳은 오징어순대가 유명한데 오징어순대만 주문은 불가능하다. 무조건 가리비를 시켜야 하는 구조라 의문을 가지는 분들도 있을 것 같지만.. 오징어순대가... 더보기

모녀가리비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3

배배

추천해요

1년

지에에애ㅐ애애에발 아바이순대를 먹을거면 모녀가리비에서 먹어두세요 내인생 먹은 아바이순대중에서 제일 맛잇음 진짜 야바이~ 누룽지,,아바이,,순대? 극락간다 친구랑 한입만 먹어보자 했다가 그자리에서 다먹음 단점은 두개부터 매장식사 가능하고 주변에는 화장실 앞 벤치에서 먹어야함

모녀가리비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3

멋맛

추천해요

1년

누룽지 오징어 순대 기가 막혀요!!👻

모녀가리비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