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상계동 #불암산역 #아침을여는토스트 #서울둘레길맛집 17 "세상 깔끔한 토스트 노점" "3000원의 행복" #불암산코스: 서울둘레길3코스 서울둘레길의 1-3코스는 예전 당고개역, 지금은 불암산역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그 중 중급레벨인 3코스인 불암산은 <하늘 품은 포근한 숲길>이 코스의 부계인 것 처럼 아기자기한 느낌의 산행이 가능하고 딱 한 번 높은 고개를 넘는 재미가 있으면서 지루하지 않은 코스다. 불암산역에서 출발... 더보기
아침을 여는 토스트
서울 노원구 상계로 307-5
35
0
당고개역1번출구 나오면 오른쪽에 바로 있는 토스트집인데 직접 만드는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심지어 사장님께서 토스트 굽는 속도 빠르고, 위생적으로 조리하셔서 당고개 오심 꼭 먹어보는걸 추천드려요:)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