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mpy Bumpy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요근래 먹은 곳 중 디저트도 커피도 제일 맛있었다. 인테리어도 아늑하고 사장님의 애정이 느껴졌다. 가장 유명한 펌킨파이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 반갈하면 으깬 단호박 덩어리가 보인다. 은은한 단호박 단맛에 진한 시나몬향까지 최고 맛있었다. 아메리카노도 씁쓸 고소해서 디저트와 잘 어울렸다. 샷 추가는 미니미니 컵에 따로 담아주셔서 센스있다 생각했다.
럼피 범피
경기 부천시 원미구 소향로 181
4
0
맛있고 예쁘다!! 모든 음료 및 디저트가 추천!! 특히 단호박파이는 꼭 먹기
파이 메뉴가 참신하고 돋보였던 #럼피덤피 펌킨파이(7,500)- 파이의 생지부분은 파삭하고 위의 생크림은 부드럽고, 단호박은 본연의 향과 텍스쳐가 살아있어 매력적인 디저트였다. 보기와 같이 파이의 모양은 특이하며 이쁘다. 전반적으로 조화롭고 맛있었으나 다소 가격이 높다 생각될 수 있을거라 생각된다. 또한 생크림과 단호박의 콜라보로 필자는 살짝 느끼함을 느꼈다. 더티너티라떼(6,000)- 헤이즐넛과 땅콩이 들어가 고소하고 그 ... 더보기
11
단호박 파이가 맛있어요🎶 기회되면 4종류 전부 먹어보고싶네요 단짠파이라서 약간 놀랬습니다 아쉬운점은 9시까지밖에안하신다는점 ㅜㅜ
9
빅토리아케이크 6,500 아메리카노 3,900 쩝 케이크 먹기 쉽지않아 아기자기한데 흐음
우왕 달달하고 촉촉한 필링의 펌킨파이 발견.. 파이지도 바삭바삭하다😍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