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사장님 손맛이 좋음 위생은 그냥 그럼 하지만 너무 재미있는 가게라서 또 가고 싶어지는 그런 노포 아시죠? 메뉴에 없는 두부조림이 ㄹㅇ 꿀맛입니다
야인촌
서울 용산구 청파로71길 8
5
1
우연히 들어간 여기에서의 좋은 추억을 가진 분이 하도 야인촌 야인촌 해서 같이 방문했어요 ㅋㅋㅋ 아저씨들 바이브ㅋ 안주 저렴하고 사장님 혼자 하시는데 친절하세요. 수육 조금이랑 한방 닭칼국수 먹었는데 전 한방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막걸리 7병마셨네요;;
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