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 Cali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블랙페퍼보울 조금 짠가? 싶지만 맛있습니다
슬로우 캘리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5
5
0
저녁에 한 끼 가볍게 먹을 곳을 찾는다면 여기 👍🏼
10
오리엔탈두부에 밥대신 식단면 (+2000원)으로 변경했습니다. 입맛 없을 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면도 은근히 배가 차서 좋네요.
7
블랙페퍼치킨볼! 이제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포케 드시러온 분들이 많았어요. 좌석간 간격이 좁고 안에 소리가 많이 울려서 힘들었어요 @.@ 카운터 옆 전광판에 뜨는 주문번호를 주의깊게 봐아합니다
9
제 슬캘 최애 메뉴는 솔트앤페퍼 포케에 아보카도 추가입니다..!
11
1
오늘은 부채살스테이크 포케를 먹어봤습니다. 고기는 부드러운데 저온 조리라 그런지 따뜻하지 않아서 저한테는 따끈한 블랙페퍼치킨보울이 더 나은것 같아요. 그래도 고기가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블랙페퍼치킨보울. 조금 짠가?! 싶긴하지만 따뜻한 음식이 좋은걸요..! 이제 날이 좋아져서 바깥 테이블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가게 안은 목소리가 너무 울립니다.
6
혼밥하기 좋은 샐러드집. 맛있었어요!
8
블랙페퍼치킨보울 간이 약간 센 느낌입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번호가 전광판(?)에 뜨면 가서 받아오면 돼요. 물컵, 수저는 다 셀프입니다. 먹고난 그릇은 자리에 두고가라고 되어있네용. 블랙페퍼치킨은 식단면으로 교환이 안되고 밥만 가능한걸 처음 알았습니다. 치킨이 따끈해서 그럴까요!!
지난번에 포장하러 갔는데 그날이 도대체 무슨 날인지 앞에 대기가 많아 보이지도 않은데 1시간을 웨이팅해서 가지고 왔어요 너무 지쳐서 사진은 찍지도 않았음.. 일하시는 분이 바뀐건지는 몰라도 약간 그때 그때 매장 상황이 좀 다르다는 걸 느꼈습니다 오늘 각오하고 일찍 갔는데 너무나 빨리 나와서 평온.. 여전히 와사비 마요 포케 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