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소화력이 떨어진 영감

재료와 맛이 좋은 음식을 좋아해요.
서울

리뷰 654개

방어 중 + 광어 추가 해물라면 일행이 방어 개시할 날씨가 되었다고 하여 기름짐 생선 안 좋아하지만 같이 따라 나섰다. 저번에 모듬 시켰을 때 보다 반찬 가짓 수가 적다. 나머지는 회가 맛있어서 뭐.. ㅎㅎ

선류도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 31

납작씨앗호똑 왜 저 언덕에 줄이 길지? 했는데 붕어빵 & 호떡! 안 먹을 수 없지 하고 주문하려는데 붕어빵은 오래 기다려야한다고 하셔서 아쉬운대로 호떡만.. 바삭 + 기름 + 꿀 한국 사람이 좋아하는거 다 있다.. 소금빵 필요없다 납작호떡이 최고

호똑이랑 붕오랑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10길 7

1주년 기념으로 최대 50% (소진 시까지)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많고 일하는 분은 부족하고 술 + 고기 + 연기 조합으로 아주 혼란 대 혼란 숯이 적어서 고기가 안 익다가 채워주신 숯에 고기가 거의 직화구이 수준으로 🙃 짜글이, 육회 맛있고 냉면은 달아요..

자연에서왔소

서울 성북구 성북로 36

참치김밥 포장하러 주문이 들어오면 사장님이 혼자 준비하시는 거라 대기 시간이 조금 걸린다. 야채 많고 밥 적은 건강김밥이라 좋은데, 참치김밥 6천원 물가 무슨 일이야.. 비건 옵션 있음!

성북동 김밥

서울 성북구 성북로 62

립, 레몬소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돌아가는 손님들이 많았다. 이 정도 날씨에는 하나 뿐인 야외테이블이 최고네.. 미국식 바베큐 아니고 미군부대식 바베큐라고 리뷰에서 봤는데, 샐러드 대신 겉절이 같은 상추&깻잎 야채가 어울리는 한국식 바베큐. 립 부들부들 맛있어서 또 와야지!

필스 바베큐

서울 성북구 성북로 62

스테이크 솥밥 고기가 이렇게 듬뿍 올라간 솥밥이라니 깔끔해서 한 끼 식사로 좋았다. 약간 고기가 투머치.. 주변을 둘러보니 특이하게 연령대가 어르신 비중이 높아서 신기. 모임장소로도 오시는 모양이다. 중년들의 new 한정식 이런 느낌인가..

담솥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23-2

해물크림카레우동 꼭 먹어야 한다고 지인이 추천하여 현혹됨.. 신라면 맵기라고 써있지만 실제로는 +30% 더 맵다. 왠지 익숙한 맛이라 뭐지? 생각해보니 15년 전(?) 홍대 히비에서 먹던 에비카레 맛과 비슷하다고 (매운맛제외)

코코 이찌방야

서울 종로구 동숭길 136

돈까스 카레 + 라면 돈까스 + 라면 조합으로 많이 먹는 것 같은데, 대부분 대학생들이라 가능한 소화력이겠지..🙃 학식보다 맛있는 돈까스 맛.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직접 만드시는 소스가 맛있었다. 당분간 오후 영업만!

또와분식

서울 종로구 명륜길 9

얼큰칼국수, 만두국밥정식 자리에 앉으니 따뜻한 물수건을 주셔서 감동 🥹 얼큰칼국수랑 만두국밥은 국물이 같고 내용물만 다른 메뉴였다. 육개장 같은 맛! 정식에는 만두가 3개 나오는데, 작은 찜기에 담아주셔서 귀여움.. 맛은 쏘쏘

고석환 손만두

서울 성북구 성북로2길 55

에비텐냉소바 + 유부초밥 역시 구 성수먹짱 코스로 🙋🏻‍♀️ 소바도 맛있었는에 유부초밥에 감동받았다. 어떻게 밥을 그렇게 짭짤하고 고소한데 뭉치지 않고 고슬고슬하게 채워넣으셨는지

가조쿠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