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소화력이 떨어진 영감

재료와 맛이 좋은 음식을 좋아해요.
서울

리뷰 798개

보드게임카페 재밌는 곳이었군요. 피씨방 좋아졌다는 얘기만 듣고 가 볼일은 없었는데, 보드게임카페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네. 가족 단위, 친구 단위로 많이 와서 먹고 놀고 떠들썩합니다.

더홀릭 보드게임카페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34길 26

생 당근 시러하는데 김밥집이 선택지가 별로 없어서 종종 가게 된다. 그래도 사라지지 말아줘.. (동네 단골 식당 지킴이) 배달이 워낙 많아서 홀은 여유가 있는 편.

바르다 김선생

서울 성북구 성북로 11

하루 100인분만 판다는 순대국밥. 카피에 혹해서 가보았습니다. 오늘 볶았다는 통 들깨를 갈아 넣고 자리에서 개인용 화구가 있어 100도씨 선호하는 한국인들 취향 저격일 것 같은데 반전은 프렌차이즈였다는! 모든 재료 국산이라 좋았고 아직 판교, 광교 요렇게 세 개 정도 있는 것 같음.

정백선순대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오랜만에 먹는 껍데기 맛있었다. 대학생들의 아지터 분위기라 그런가 가격이 진짜 저렴하다. 공기밥이 진짜 맛있는데 사장님 계시고 안 계시고에 따라 너무 차이 나네.. 평일에만 옵시다. (토요일에는 안 계시는 듯)

철문집 온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5길 9

가오픈 중! 가보려고 기록 👀

디디

서울 성북구 성북로 19-1

새로 나온 빵이 있어서 사고 올리브빵 하나 더 사고 포장기다리면서 잠깐 길건너 카레뷰..🥘🍛 베이컨(?)이 들어간 ㅊㅈㅈ 이런 이름이었는데 짜지 않고 슴슴한데 후추가 킥!

오보록

서울 성북구 성북로 63

오징어물회 성수기에는 웨이팅 때문에 못 먹고 평일 연차내고 아침에 가야 먹을 수 있다니 문 앞에 붙여진 ‘11/28 전현무계획 방송 예정’ 보니 이제 1년 뒤에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완도회식당

강원 속초시 먹거리4길 21

백짬뽕 탕수육 느닷없이 군만두 백짬뽕이 맵지 않고 맛있었다. 혹시 맵나요? 라고 물어봐서 안 맵게 해주신 것 같은데, 그 뒤로 어린이의 최애 메뉴로 등극해..

로터스가든

서울 성북구 성북로 111

탕수육이 베스트 메뉴이고 나머지는 쏘쏘. 마파두부에 볶음밥이 같이나와 좋았다. 볶은 탕수육을 찾아 다니고 있는데 찾기가 너무 어렵네…

천미미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28길 20

후무스 샐러드 바질 새우 파스타 토마토스프 또 사진에 안 보이는 기타 등등.. 주말 브런치로 쉽게 생각나는 메뉴들인데 분위기 + 맛으로 딱 맘에 드는 대안을 찾기가 어렵다. 그래서 또 오게 되는 듯.

프로퍼 커피바

서울 송파구 오금로31가길 2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