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쥐치회를 시작으로 바지락찜, 우엉&새우튀김, 모찌리도후 디저트까지 뿌셨습니다. 하이볼은 너무너무 달아서 화요로 주종을 변경하고 튀김 먹을 땐 기린 생맥도 마셨는데 여기 음식이나 술이 전반적으로 평균이상은 합니다~ 내부는 조금 울리지만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쥐치회는 처음 먹어봤는데 세꼬시보다 덜 거칠지만 뭔가 식감은 쫀쫀함이 있고 쥐치간이 이게 또 미나리랑 해서 올려 먹으니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생각해보니 아마도 오마카세 먹을 때... 더보기
토말실비
서울 강남구 삼성로104길 15
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