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ECTIVO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설 마지막 연휴는 콜렉티보 딸생초 무초생과 함께 콜렉티보의 생크림은 꼬소하기보단 살짝 달게 느껴집니다만, 무화과는 딱 좋은 정도라고 합니다
콜렉티보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31
16
0
초코 케이크가 먹고 싶어 방문했습니다 근방 카페 케이크 중에선 저희 가족 취향에 잘 맞는 편이어요
12
짝궁의 올해 생일케이크 픽은 콜렉티보 초코얼그레이무화과(초얼무) 였습니다. 여기 생크림 케이크는 다소 단맛이 강했는데 얼그레이는 단맛이 강하지 않고 무화과와 얼그레이크림이 가벼운 초코시트와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판교테크원 매장의 경우 매장 크기에 비해 공방 공간이 적어 케이크는 다른 거점에서 만들어오지 않을까 추측만 해봅니다. 베이글/스콘은 직접 굽는 보이는데 생지를 가져오는지 반죽까지 직접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18
생딸기케이크 맛있고 얼그레이케이크도 홍차맛 진함! 디카페인 커피 괜찮았구,, 매장 대화하기도 좋았어요~!
25
초코케이크가 예전보다 덜 묵직한 것 같은건 착각이려나요
7
시즈널로 출시된 망고케이크 (₩9,900) 에요. 무난한 망고케이크 였습니다만, 이전에 먹은 초코나 얼그레이의 아성을 넘지 못했습니다. 이제 레몬머렝만 먹어보면 다 먹어보겠네요. 일행들이 음료를 맛나했어요.
11
얼그레이 무화가 케이크 무난했고요 베이글도 ₩3,800원인데 시판 아닌 듯한(혹은 시판에 다른 걸 섞어준) 크림치즈를 같이 줘서 좋았습니다.
바다 소금은 좀 짰어요 같이 먹은 다른 크림 라떼는 무난했는데 이름이 기억 안나네요 크림은 둘다 쫀쫀했습니다
평소에는 샐러드 파스타로 먹던 크리스피콥 샐러드 파스타를 랩으로 먹어보았습니다! 또띠아를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랩이 먹기 더 편할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샐러드를 시키면서 음료를 함께 시키면 할인해줘서 좋아요!
8
판교역 주변 늦게까지 운영(~22:30🌛)하는 카페라 늦은 시간 작업해야 할 때 자주 들리는 곳이에요! 커피는 무난한데 샐러드 파스타가 맛있어요. 크리스피콥에 파스타볼로 자주 먹어요. 평소 사람이 많은 편이지만 혼자 작업하기에도 괜찮은 카페입니다.🍅 (시끄러울 순 있어요 Tㅅ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