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ACE de Gontran Cherrie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압구정 #베이커리 #카페 체리평가 : 🍒🍒🍒 주말이라 어느 카페든 사람이 진짜 너어무 많고 웨이팅이 필수라 웨이팅 없는 카페 찾다가 들어왔어요!! 아아는 산미가 있는 아아고 크로플에는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 꼭 추가해서 먹기!!👍🏻
에스파스 드 곤트란쉐리에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32
6
0
- 주말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갈만한 곳 찾다가 온 곤트란쉐리에. 1층은 베이커리, 커피를 받아가고 내부 엘리베이터로 2층으로 이동하면 좌석이 있다. 좌석 간격이 그리 넓지도 않고 프랜차이즈 느낌! 왔을때도 마지막 자리에 앉았는데, 계속 사람들이 들어왔다 나갈 정도로 만석이었다. 커피맛은 무난, 소금빵은 별로였는데 먹물토마토루꼴라가 고소하니 랜치드레싱이랑 먹기 좋았다. 그래도 빵, 커피 종류 모두 많고 실패하지 않는 카페!
1
크로와상이랑 퀸아망이랑 버터 가득한 맛, 좋았다. 1층에서 빵과 음료를 주문하고 2층에 자리가 있다. 2층 층고가 높고 테이블 간격 가까운듯 아닌듯하고 딸어져있는 자리들도 있다. 주말인데 사람 많지만 엄청 북적이는 느낌은 아니었다.
26
지쳐서 아무데나 들어가서 일단 시키고 앉았는데 보니까 곤트란쉐리에였음. 바닐라라떼랑 쇼콜라케이크, 도지마롤을 먹었는데 다 무난무난했다. 여기 빵은 늘 이런 느낌인듯. 특출난 건 없는데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그런.. 디저트 둘 중엔 쇼콜라 케이크가 더 맛있었다. 급하게 쉬러 들어온거긴 한데 매장 분위기가 약간 동네 이디야 같은 느낌이라 다시 올 일은 없을 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