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동네 빵집. 옆동네에 2호점도 냈던데. 통밀빵과 러스크 하나씩 들고 왔어요. 여기 러스크 6천원짜리가 맛나고 양도 많아요.
태재제빵소
경기 광주시 신현로 28
15
0
빵집에 가면 가장 맛난건 러스크입니다. 저녁 산책 중 카페인 보충하며 러스크를 안주삼아. ㅎㅎ 이집 러스크는 양이 엄청 많은데(머그잔과 비교) 가격도 좋습니다. 물론 바삭한게 맛도 좋지요.
25
간단하게 한끼.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빵 두조각. 만사가 귀찮을땐 최고. 커피는 별로지만 이집 빵은 좋아요.
19
나비빵과 메론빵, 명란 소금빵. 그리고 아아로 점심 식사합니다. 명란은 입에 안 맞네요. 뭔지 모르겠지만 14천원 계산했는데 5천원 할인권을 주네요. 이달까지 쓰시면 된답니다.
21
아무거나 골라도 다 평타 이상은 하는데 특별히 추천할 만한 빵은 애플파이 ❤️
14
태재고개 빵집. 요즘 베이커리 카페가 대세여서인지 제주제빵소와 브레드색에 이어 태재제빵소도 옆동네에 2호점을 냈네요. 통밀빵을 사려 했으나 나오자마자 품절이라고. 러스크와 하나 더 집어들고 집으로.
16
감자 호밀 깜빠뉴와 내가 좋아하는 러스크 픽. 오랜만에 들렀어요. 깜빠뉴는 제 취향 아닌데 맛나요. 테이크 아웃입니다.
빵사러 왔어요. 케이크 하나와 통밀빵 세개. 집에 놀러온 처제와 나누었지요.
9
아침 식사. 먹고 곤지암 갑니다. 여기는 빵맛도 좋은데 일찍부터 열어서 가끔 이용합니다. 커피는 별로.
7
커피 한잔 하러 왔어요. 요즘엔 많은 베이커리에서 대한민국 제과명장이란 명패를 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