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스시윤 처음 오픈 당시를 기억합니다. 숙성된 회가 올라간 초밥이 참 맛있었어요. 어느 순간 손님이 몰려 관리가 안되는 때도 있었지만, 또 그냥 무난하게 자리를 잡는 것 같기도 했어요. 매장은 한번 리모델링 했던 것으로 기억했는데, 이제는 매장 청소나 관리에 의문이 드네요. 점심께 가서 먹으니 천장과 입구에 창살 사이로 거미줄과 먼지가 너무 잘 보여서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초밥은 뒤로 하고 우동과 튀김은 괜찮았어요.
스시윤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산로226번길 7-5
5
0
가성비가 내려와~
2
나름 동네맛집이라 스시 생각날때면 찾던 곳인데 양이 너무 적어져서 실망ㅠㅠ 모듬초밥(1.3) 연어+광어초밥(1.5) 시켰는데 몇달전 뽈레에 올라온 사진같이 늘 먹어와서 기대 품었더니 그 사이즈 반만한 스시가 나옴. 식사 후 계산 할 때 ‘식사는 맛있게 하셨어요?’ 라는 얘기에 할말이...... 당분간은 안가는걸로.
1
대화동 스시윤의 난리나는 회덮밥과 튀김을 보시겠어요? 하루에 10인분 한정 판매되는 회덮밥은 푸짐하니 회를 아주 많이 넣어줍니다❤️ 새우튀김이랑 고로케는 세 개씩 세트로 판매하는데 고로케 와우... 이게 고로케지! 하게되는 맛입니다 밀가루 떡칠된 느끼한 튀김이 아니구요 감자속이 아주아주 부드러워요
진짜 더이상 처음의 즐거움은 없는 것 같아요.. 라페로 가야 하나.. 초밥 위의 회가 이런데 회덮밥은 맛있는 걸까..?
웨이팅이 길다길래 저녁 오픈 5시 딱 맞춰 갔지요. 4인용 1m스시를 먹고 싶었지만 둘 뿐이어서.. '친구세트플러스'를 주문했어요. 스시 22 + 숙성회 6점 + 우동이 나오는데 우선 양은 적당했고요. 맛도 깔끔 & 괜찮았어요. 다만 스시 종류가 단조롭고(장어가 없다니ㅠ) 분위기가 아늑하지 않은 것이 단점? 개인적으로는 근처 스시1973이 더 나은 거 같아요.
가격대비 선도도 좋고 깔끔한 곳. 4인 세트로 나오는 1m 스시는 아래처럼 사진 한 컷에 다 담기지 않는 비주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