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퇴근무새 현

기왕 먹을 때는 맛있는 먹자! 는 마음이지만 더위 때문에 약간 주춤……. 올해 등장은 일산 홍대 동대문 입니다.
일산과 동대문구 부근

리뷰 458개

전에 찐만두만 먹었다가 군만두도 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찐만두 6천원 군만두 7천원. 입니다.

봉이만두

서울 동대문구 망우로21길 40

매장이 무척 작네요. 혼밥하기 좋은 곳 같아요. 친절하시고, 지인들 추천으로 방문했는데 또 먹고 싶어요.

언니네 함바그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25길 59

지인들과 식사. 예약은 안했지만 금방 안내받고 만두 잘 먹었어요. 청경채가 맛있죠… 볶음밥과 탄탄멘도~ 사진엔 없지만 잘 먹었어요.

딘타이펑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3길 12

예약 후 방문했어요. 저녁에 예약 안하고 워크인은 좀 어려울 것 같아요. 뇨끼 라자나 파스타 먹었는데 제 입엔 뇨끼는 쫀득한 맛은 적고, 크림은 꾸덕하진 않아서 아쉬웠어요. 파스타가 젤 입에 맛았어요. 친절하시지만 제가 방문한 날은 예약이 꽉 찼어서, 기본 요청이 누락되더라구요.

키딩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80번길 15

세번 정도 방문한 것 같은데요. 서울숲에 가서 피자가 먹고싶을 때 가는 것 같아요. 나머지 메뉴들은 무난하고 피자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파르코 피제리아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4

조용한 골목길에 있어서 좋았어요. 1층이라 공간이 넓진 않고, 조리 중에 연기가 한번 확 났는데 쉽게 빠져나가진 않더라구요. 글라스 와인 마셨는데 무난했고. 프레골라파스타가 독특하고 와인하고 잘 어울려서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당스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길 23-5

친구 만나러 갔다가 들렀어요. 점심 수육과 혜장국 친구는 육회비빔밥 먹었어요. 혜장국 진짜 양이 많고 고기 파 많아서 다 먹기가 힘들 정도로 양 많았어요.

혜장국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6길 4

문어 때문에 친구들 만날 때 마다 가요. 이날은 추사 달렸는데 깔끔하네요. 리조또도 맛있었어요.

익선반주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다길 31

첫 방문인데 메뉴들이 제 스타일이에요. 다인원이 가서 여러 메뉴 먹었는데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사진 속 리조또도 예상가능한 맛인데 좋았고. 특히 저온조리 문어와 라비올리 좋았어요.

오스테리아 소띠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0길 10-19

또 오랜맘에 최강금이었는데 여전히 좋은 접객을 위한 부분이 좋았어요. 음. 맛있는 돈까스 집이 많이 생긴 거 같아요. 그래도 상징성을 두고 좀 지나면 또 생각나겠죠.

최강금 돈까스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31-30

더보기